
Ashanti, 2Pac 전기 영화 OST 참여
HiphopDX에 따르면, 최근 다섯 번째 앨범 [Braveheart]를 발표하며 컴백한 Ashanti가 Complex와의 인터뷰에서 2Pac의 삶과 커리어를 다루는 전기 영화의 사운드트랙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Ashanti 왈,
놀라운 기회를 얻게 되었어. 내 앨범의 'I Got It'과 'Scars'를 비롯한 여러 곡들을 프로듀싱해준 L.T. Hutton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이 Morgan Creek Pictures CEO 중에 한 명이거든. 그 사람이랑 내가 같이 2015년에 개봉될 2Pac 영화의 음악 쪽을 하게 될 거야. 엄청 기대돼. 이걸 한 2, 3년 전부터 알게 됐었는데, 그 사람도 굉장히 기대하고 있어. 아직은 초기 준비 단계에 있어. 그리고 John Singleton이 감독할 거래. 그러니까 끝내주겠지. 정말, 정말 기대돼."
지난 2월, Variety지는 감독 겸 각본가 John Singleton이 아직 제목이 정해지지 않은 2Pac의 전기 영화 작품을 각색, 감독, 제작할 것이라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 John Singleton은 1991년 영화 <Boyz n the Hood>로 Academy Awards에서 감독상 및 각본상 후보에 올랐던 바 있으며, 1993년에는 2Pac이 출연한 영화 <Poetic Justice>를 감독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현재 진행 중인 N.W.A 영화에도 눈길을 주고 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2Pac 영화의 제작은 올해 6월에 시작될 것이며, 2Pac 역을 맡을 배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미 지난해 Morgan Creek Productions과 Emmett Furla Films이 영화에 대한 최종 파트너 협의를 마쳤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 Ashanti - I Got It (Feat. Rick Ross)
* 관련기사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투팍의 26년 전 자필 시, 1억여 원에 판... *4
- 국외 뉴스 투팍이 사망 당시 탑승했던 차량, 경매... *21
- 국외 뉴스 투팍의 또다른 유산, 이번 주 토요일에 ... *8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