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Pac, 50 Cent, Outkast 단신 모음

2Pac, 뮤지컬로 부활?
ew.com에 의하면, 오는 6월 19일 2Pac의 음악과 가사에서 영감을 받은 브로드웨이 뮤지컬 <Holler If Ya hear Me>가 초연한다고 합니다. 뮤지컬의 내용은 2Pac의 전기가 아닌 두 친구의 이야기이며, 뮤지컬의 프로듀서로 Tupac Shakur의 어머니인 Afeni Shakur가 참여했다고 합니다.
*관련기사

50 Cent, 새 헤드폰 제품군 발표
헤드폰 사업체 SMS Audio를 시작한 이후 사업을 날로 번창시키고 있는 50 Cent가 새로운 제품군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발표한 제품은 NBA 농구스타 Carmelo Anthony 시그니쳐 헤드폰과 Lucasfilm 사와 협력해서 만든 Star Wars 헤드폰이라고 합니다. 또한, 50 Cent는 Timbaland도 SMS Audio 헤드폰의 음질 부분에 도움을 줬다고 밝혔습니다.
▼Star Wars Headphones


Outkast, Coachella Music Festival 2014 헤드라이너로 선정
매년 4월 California에서 열리는 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은 22만 명에 가까운 방문객이 찾을 정도로 미국에서도 손꼽히는 규모를 자랑하는 페스티벌인데요. 올해 헤드라이너로 Outkast가 Muse, Arcade Fire와 함께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페스티벌에는 Outkast 외에도 Pharrell Williams, Nas, Kid Cudi, Chance The Rapper, A$AP Ferg 등의 힙합 가수들도 참여한다고 합니다.
▼Coachella 2014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50센트부터 릴 나스 엑스까지, 윌 스미... *9
- 국외 뉴스 50센트, 슈퍼볼 퍼포먼스 밈에 반응하다 *10
- 국외 뉴스 50센트&솔쟈 보이, “내가 '돈 글... *5




핍티는진짜 미친듯 갑자기 AA를 일월에서 이번 네달안에 내겠다는데 좀 자제좀 하지
솔까 20만원짜리 헫폰을 팔지 왜 만원짜리 앨범을 팔겟냐는...ㅠ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