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rrell, Columbia Records와 계약
Rap-Up에 따르면, 지난해 다방면에서 엄청난 활동량을 보여준 Pharrell Williams가 Interscope Records를 떠나 Columbia Records와 계약했다고 합니다.
Beyonce, T.I.를 비롯한 동료들의 앨범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이며, 2014년에는 솔로 정규 앨범을 발매할 것이라고 합니다. <슈퍼배드 2>의 O.S.T. 수록곡으로 24시간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은 "Happy"도 수록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Columbia Records CEO Rob Stringer 왈,
올해 1월부터 Pharrell과 함께 일하면서, 다시 그의 시대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때부터 'Blurred Lines'와 'Get Lucky'는 2013년 팝 음악을 정의했죠. 그리고 그리고 2014년에는 Pharrell을 글로벌 솔로 슈퍼스타로 내보내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Happy'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2013년 그는 Robin Thicke의 "Blurred Lines", Daft Punk의 "Get Lucky"와 같은 최고의 히트트랙에 참여했으며, 이번 그래미 어워즈에도 '올해의 프로듀서', '올해의 노래', '최고의 팝 듀오', '올해의 앨범' 등 다양한 부문에 후보로 올라 있습니다.
관련 콘텐츠
- 자막영상 Pharrell (Feat. 21 Savage & Tyler... *3
- 국외 뉴스 퍼렐, 21 새비지 & 타일러 더 크리에이... *3
- 국외 뉴스 니고, 라키·타일러·퍼렐 포함한 20여 년... *4
역시 물들어왔을때 노를 저어야죠
어떤 정보도 없길래.. 좀 맡아줬으면 하는 바램으로 적어봤어요 ㅜㅜ
자기만의 개성이 너무 뚜렷 + 대중성까지 가지고있기 때문에
성공을 못할 수가 없다고 생각
음악장르 불문 차트 올킬
가장 위대한 프로듀서였죠.
비록 퍼렐 개인 솔로 엘범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였지만
이제 솔로 엘범도 성공시키길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