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일 한국에서 성공적인 첫 내한 공연을 마치고 돌아간 에이셉 라키(A$AP Rocky). 지난 2018년 실험적인 면이 돋보이는 세 번째 스튜디오 앨범 [TESTING]을 발표했던 그의 다음 프로젝트를 우리의 예상보다 빨리 들어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이와 같은 기대감을 제공한 장본인은 바로 에이셉 라키의 정신적 스승 쥬시 제이(Juicy J). "Multiply", "Gunz N Butter", "Wavybone", "Feed the Streets" 등 이미 수많은 곡을 함께했던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2월에 이어 또다시 에이셉 라키의 새 앨범을 예고했다.
juicyj 다시 세션으로 ! @asaprocky 새 앨범은 히트곡 덩어리
쥬시 제이는 지난 2월에도 에이셉 라키의 신보가 작업 중이라는 소식을 자신의 SNS를 통해 전했던 바 있다. 에이셉 라키의 새 앨범에 관한 정보는 아직까지 아무것도 알려진 바가 없으나, 팬들은 그가 잦은 빈도로 사용 중인 표현 'ALL $MILES'가 신보의 타이틀 혹은 에이셉 맙(A$AP Mob) 앨범 제목이 아닐까 예상하고 있다. 또한, 최근 공연에서 자주 선보이고 있는 미공개 곡 "Babushka"도 신보에 수록되지 않을까 점쳐보는 중이다.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에이셉 라키, “새 앨범 제목 ‘All Smile... *7
- 국외 뉴스 에이셉 라키 & 리한나, 일주일 전에 이... *7
- 국외 뉴스 에이셉 라키, 돌연 트래비스 스캇 카피... *4
홀리쮜에!!
벌써? ㄷㄷ
타일러랑 앨범도 작업했으면
존나 기대 ㅜㅜ
진짜 기대된다 ㄹㅇ
wavybone 같은걸로 내줬으면 좋겠다
wavybone ㄹㅇ개띵곡
개기대ㅎㅎ
감사합니다
바부샤카 들어가라!
오우 넘나 좋고..
ㅁㅊ 넘 좋다
존나기대
후욱후욱...빨리내줘요
'ALL $MILES'
야!!!!!!
좀 더 정제된 testing 느낌으로 내면 개쩔탱
리쓴엎!
와 에이셉 맙 앨범도 작업하고있는걸로 아는데 ㄷㄷ 개혜자다 역시
스캇을 견제하고있군 한국얘기 써줘 형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