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 스레머드(Rae Sremmurd) 팬들의 오랜 우려가 현실이 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슬림 지미(Slim Jxmmi)가 자신의 트위터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기 때문.
지미@Jxmmi난 레이 스레머드가 아니야. 나는 슬림 지미고 헤엄쳐서 나아가든 가라앉아서 죽든 나 혼자 알아서 할게
레이 스레머드의 다른 멤버인 스웨이 리(Swae Lee)와 슬림 지미가 언젠가는 갈라설 것이라는 이야기는 팬들 사이에 공공연하게 있어왔다. 애초에 스웨이 리의 음악적 역량이 너무도 탁월한데다 초창기와 비교해서 대중적 인지도마저 슬림 지미보다 훨씬 높아진 탓에, 레이 스레머드라는 그룹 자체가 스웨이 리의 커리어 발전에 발목을 잡고 있다는 견해가 많았다. 마음이 아프지만 반드시 틀린 말이라고 할 수 없는 것도 사실이다.
이러한 말들에 스웨이 리는 일관된 입장을 유지해왔다. 그럴 일은 없다는 것.
그럴 리는 없어. 우리는 젊고 창의적이지. 우리는 우리의 삶을 사는 중이라고. 사람들은 가끔 너무 몰입해서는 오해를 할 때가 있다고. 그래, 그럴 일은 없어. 우리는 아주 아주 아주 많은 앨범들을 낼 거야. 앞으로 나올 곡들이 많고 나올 피쳐링이 많다고. 우리는 이제 막 시작했다고."
그렇기에 레이 스레머드가 언젠가는 갈라질 것이라는 전망이 있어왔다고 한들, 슬림 지미의 이번 트윗에 팬들은 적지 않게 놀라는 중이다.
지미@JxmmiNot SremmLife
지미@Jxmmi너네 소원이 이뤄졌어. 끝났어.
이 트윗들만을 가지고 레이 스레머드가 끝났다고 단정짓기에는 무리가 있다. 단순 해프닝으로 남겨질 가능성도 있기 때문. 하지만 이것을 통해 둘 사이에 예전과는 다른 불협화음이 존재한다는 것은 확실해졌다.
CREDIT
KanchO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레이 스레머드, 이번에도 세 파트로 나... *4
- 국외 뉴스 레이 스레머드의 양아버지, 총상으로 사망 *12
- 국외 뉴스 Rae Sremmurd, 다가올 세 앨범의 트랙리... *11
사람들이 얼마나 비교질해댔으면 저러냐
슬림지미 개잘하는데
한따까리하자지미
쌍으로 못생긴거보다 각개로 못생긴게 나을 수도 있지... ㅇㅇ
둘이 조합이 너무 좋은데 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