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다크리스(Ludacris)가 테카시 식스나인(Tekashi 6ix9ine)을 조롱했다. MTV의 프리스타일 쇼인 와일드앤아웃(Wild n' Out)에 출연한 그는 식스나인으로 분장한 한 배우에게 이런 질문을 받았다.
들어봐, 루다크리스, 나 질문이 있어. 당신이 누군가를 영입해야 한다고 치자고, DTP에 말이야, 디스터빙 더 피스(Disturbing The Peace). 누구를 먼저 영입할 거야? 테카시 식스나인? 아니면 저기 저 친구 닉 캐논(Nick Cannon)?"
약간 고민을 할 법도 한 질문에, 아니 고민을 하는 척이라도 할 법한 질문에 루다크리스는 그냥 자신의 목소리처럼 시원하게 답변을 던졌다.
그 질문 쉽지. 난 닉 캐논 영입할 거야. 왜냐하면, 테카시, 걔가 얼마나 더 살아있을지 누가 알겠어(I don't know how much longer he gon' be around)."
https://twitter.com/WildNOut/status/1032726674448834560
이에 관객들은 일제히 환호성을 질렀다. 하지만 마냥 웃을 수는 없는 사람이 한 명 있었으니 바로 테카시 식스나인 본인. 테카시는 이런 일이 있을 때마다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이번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등장했다.
루다, 루다, 루다, 이 xx 같은 xx 같은 xx 같이 분노의 질주에서 이상한 연기나 하는 새끼. 내 x이나 빨아봐 루다. 너 이 퇴물 새끼. (유튜브로 루다크리스의 "Baby"를 틀고서) 나 이때 13살이었는데. xx 너 뭐하는 거야."
그러더니 테카시는 커다란 배기팬츠에 박스티, 그리고 뉴에라를 비스듬히 걸친 채 다시 카메라 앞에 등장했다. 누가 봐도 루다크리스의 흉내. 누군가가 너 뭐하는 거냐고 묻자 테카시는 능글맞게 답했다.
진정해 인마, 너가 너무 어려서 이걸 모르는 건데. 나 예전에 존나 잘 나갔다고. (루다의 "Move Bitch"를 BGM으로 튼다) 진짜라고. 남자였어. 옛날에 나 존나 잘 나갔어."
https://www.instagram.com/p/Bm1ucrUnx_h/?utm_source=ig_web_copy_link
- 국외 뉴스 루다크리스, '바른 어린이' 위해 교육용... *7
- 국외 뉴스 국외 아티스트들의 ‘노인 챌린지’ 모음 *29
크으으ㅡ으으으 마지막 진짜 멋있네요
루다크리스 티아이 같은 래퍼들이랑 싸운 적도 있는 사람인데
식스나인은 치프키프와 싸운 ㅋㅋ
진짜 개깝치네
빨리 총맞고 뒈졋으면
69가 디스트랙내는거 보고싶다 진짜
식스나인 새끼 빌보드 3위 한 번 했다고 진짜 오지게 깝치네요ㅋㅋㅋㅋㅋ루다는 1위를 5번 한 래펀데... 그래미까지 받고 ㅋㅋㅋㅋ근데 DTP 아직도 운영하고 있는건가
ㅂㄷㅂㄷ대는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기여어
식스나인 하는꼴보니 조만간 크게 다칠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드립 한번 쳤는데 이악물고 부들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다보고 퇴물이라니 랩퍼먼스로 저렇게 완성 돼있는 래퍼 몇없는데
육구야 응원한다 ^v^
너가 대체 어떻게 루다를 깔 수가 있음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