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림, 새 싱글 "TEMP-TON" 발표
알앤비 아티스트 호림(Horim)이 새로운 싱글 "TEMP-TON"을 발표했습니다. 호림은 EP [08202 Groove S[e]oul City]와 나잠 수, 수민과의 콜라보 트랙 "Chunky", 그리고 프로듀서 쎄임올드앁(Sameoldshittt)과 함께한 "J Did It Again" 등을 발표하며 최근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네오 소울 뮤직을 기반으로 한 프로듀서이자 뮤지션 로즈(Rose)와 함께 만든 이번 싱글은 ‘TEMP-TON'이라는 이름의 신조어로, 두 남녀의 설레는 분위기를 담고 있는 곡이라고 합니다.
앨범의 아트워크는 최근 제이통과 통기타의 앨범 전체 디자인을 담당한 컬에러(Col-Error)가 맡았다고 합니다. 또한, "Doog morning"에서 좋은 호흡을 보여준 색소포니스트 김오키가 또 한 번 참여하여 도움을 주었다고 하며, 트럼펫 연주에는 BYS 뮤직(BYS Music)의 브라이언 신(Brian Shin)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한편, 호림은 이후에도 지속적인 작업과 더불어 공연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TEMP-TON"의 크레딧입니다.
"TEMP-TON" 크레딧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관련기사]
- [2022/03/28] 호림, 새 EP [Winter to Spring] 발표
- [2021/05/31] 호림, “SECRET LOVE” 리믹스 발표
- [2020/10/16] 앤원 & 호림, 듀엣 곡 “Cruise” 발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