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터너티브 케이팝 밴드 바밍타이거(Balming Tiger)가 음악 프로듀서이자 영상 감독 이수호의 영입을 발표했다. 최근 EP [Field Trip]의 발매와 함께 합류 소식을 알린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에 이어 또 한 명의 새로운 멤버다.
이로써 바밍타이거는 오메가사피엔(Omega Sapien), 소금(sogumm),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 원진(wnjn), 언싱커블(Unsinkable), 잔퀴(Jan' Qui) 등에 이어 이수호(Leesuho)까지 탄탄한 그들의 뮤지션, 크리에이터 라인업을 한층 더 보강했다.
이수호는 지난 2018년 자신의 첫 EP인 [Entertain]을 통해 프로듀서로 데뷔했고, 김심야와 키드 밀리(Kid Milli) 등이 참여한 해당 앨범은 <한국 힙합 어워즈 2019(KHA 2019)>의 후보로 오르는 등 매니아층의 깊은 관심을 끌었다.
또한, 이수호는 CL의 "SPICY", 우원재의 "Job", 새소년의 "자유", 릴체리(Lil Cherry)와 골드부다(GOLDBUUDA)의 "하늘천따지 1000 Words"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를 직접 연출하며, 비디오 감독으로도 이름을 알려 왔다.
이수호는 다가오는 10월 첫 정규 앨범 [Monika]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그에 앞서 9월 7일 실리카겔(Silica Gel)의 김한주가 참여한 수록곡 "Lights"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 [2022/03/07] 바밍타이거, 한국 레이블 & 아티스트 ...
- [2021/11/26] 바밍타이거, 아시아 예술가 조명하는 애...
- [2021/10/12] 이수호, 첫 정규 앨범 [Monika] 발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