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오메가 사피엔, 릴체리 참여 싱글 “CHROMEHEARTSRING”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4.21 19:03댓글 0

10595972_20210421120420_1000.jpg

 

바밍타이거(Balming Tiger)의 오메가사피엔(Omega Sapien)과 소스카르텔(Sauce Cartel)의 릴체리(Lil Cherry)가 함께한 합작 싱글 "CHROMEHEARTSRING"이 발매되었다. "CHROMEHEARTSRING"은 마림바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장난스러운 후렴이 돋보이는 곡이다.

 

오메가사피엔과 릴체리는 색다른 스타일로 장르의 틀을 넘나들며 최근 몇 년 간 국내·외에서 큰 주목을 받아왔다. 오메가사피엔은 바밍타이거의 "Armadillo", "Kolo Kolo" 등에 참여하며 강렬한 에너지로 높은 기대를 모았고, 작년 발표한 자신의 첫 EP [Garlic]을 통해 존재감을 각인한 바 있다.

 

릴체리 역시 파격적인 음악과 비주얼로 매니아층의 높은 지지를 얻어왔고, 작년 GOLDBUUDA와 함께 발매한 앨범 [CHEF TALK]을 통해 씬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왔다. 현시점에서 가장 차별화된 두 캐릭터의 합인 만큼, 새 작업물에서 역시 진취적인 바이브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CHROMEHEARTSRING"의 프로듀서는 오메가사피엔의 "Serenade for Mrs. Jeon"에서 신선함과 감수성을 고루 갖춘 사운드를 빚어 냈던 김범진(Bumjin Kim)이다. 김범진은 신곡에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두 아티스트가 퍼포먼스를 펼치기에 최적화된 판을 깔았다. 또한, 바밍타이거의 비디오 디렉터인 잔퀴(Jan’ Qui)가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아 개성이 넘쳐흐르는 두 뮤지션의 비주얼을 조화롭게 버무렸다.

 

https://youtu.be/RgqZuPCZiq8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