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바밍타이거, 모든 멤버 참여한 더블 싱글 [JUST FUN! / LOOP?]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2.18 20:23추천수 1댓글 0

ㅂㅁㅌㅇㄱ (1).jpg


얼터너티브 케이팝 그룹 바밍타이거(Balming Tiger)가 2021년을 맞아 모든 뮤지션 멤버들이 참여한 더블 싱글 [JUST FUN! / LOOP?]을 발표했다. 이들이 그룹의 이름으로 발매하는 트랙은 작년 초 "Kolo Kolo" 이후 약 1년 만이다.


본작은 상반된 분위기를 지닌 "JUST FUN!"과 "LOOP?" 두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성 뚜렷한 멤버들의 하모니가 돋보인다. 단체곡은 앞서 바밍타이거의 <THE TINY TOUR: ONLINE CONCERT>, 유튜브 오리지널 <YouTube Hello 2021>에서 공연을 통해 먼저 공개되었고, 이후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궁금증을 자아냈던 바 있다.


바밍타이거는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과 팬들이 예상했던 사운드와는 또다른 분위기의 음악을 선보이며 감상의 맛을 더한다. "JUST FUN!"에서는 오메가사피엔(Omega Sapien), 소금(sogumm), 원진(wnjn)이 부드럽게 호흡을 주고 받고, "LOOP!"에서는 오메가사피엔, 소금, 머드더스튜던트(Mudd the Student)가 각자 곡의 파트를 분담했다. 


원진과 언싱커블(Unsinkable)은 각 곡의 프로듀싱에 고루 참여해 밴드의 색채를 꾸몄다. 처음으로 발표하는 단체곡인 만큼,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오메가사피엔과 소금을 비롯해 비교적 베일에 쌓여있는 원진과 머드더스튜던트의 역량까지 미리 엿볼 수 있다.


한편, 팀의 구성원들이 어우러져 연기력을 뽐내는 두 곡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를 앞두고 있다.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온 정누리 감독이 새 비디오의 연출을 맡아 음악의 색깔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그동안 베를린뮤직비디오어워즈(BMVAs), 한국힙합어워즈(KHA) 등에서 비디오의 작품성과 영상미를 인정받아온 바밍타이거는 다시 한번 독창적인 비주얼과 스토리라인을 통해 그 행보를 이어간다.


또한, 독자적으로 전개되는 세계관 ‘바밍타이거 코믹스’의 캐릭터들이 전부 등장한 포스트-아포칼립스 컨셉의 아트워크가 앨범의 커버를 장식한다.


https://youtu.be/yvCdTAIxOwk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