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보나 조이, 데뷔 앨범 [YBDJ: 上] 발표

Melo2019.06.06 23:26댓글 0

20258395.jpg


보나 조이(Bona Zoe)가 자신의 데뷔 앨범 [YBDJ: 上]을 발표했다. 본 앨범은 총 22곡으로 구성된 2CD 앨범 [YBDJ]의 CD 1에 해당하며, CD 2에 해당하는 [YBDJ: 下]는 오는 7월 중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상편에는어글리덕(Ugly Duck), 자메즈(Ja Mezz), 테림(TE RIM) 등 여러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고 한다.

한편, CD 1과 CD 2가 모두 공개된 후, 8월 중에는 수록곡들을 테마로 한 페인팅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와 쇼케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와 쇼케이스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해당 펀딩 텀블벅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래는 [YBDJ: 上]의 소개글과 트랙리스트, 그리고 크레딧이다.


보나 조이 - [YBDJ: 上] 소개글, 트랙리스트 & 크레딧

  우리는 모두 각자의 일상에서 치열한 전쟁을 치르며 살아가고 있다. 그리고 일상이라는 전선에서 뼛속까지 지칠 때면, 누구나 종종 모든 것을 놓아버리고 떠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곤 한다. 하지만 이것이 끝나지 않는 싸움임을 알기에, 우리는 대부분 그 상상을 실행으로 옮기기 보다는 수긍하고 버티기를 택한다.

  YBDJ(야반도주)는 이런 현대인들에게 보나 조이(Bona Zoe)가 건네는 작은 선물이다. 내면의 불안정함과 슬픔 등 우울한 주제들이 앨범을 관통하는 굵은 감정선을 그리지만, 그 길의 끝에서는 사랑과 희망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이 음악들을 통해 공감과 위로를 얻길, 잠시나마 지친 일상으로부터 야반도주하는 기분을 느끼길 바란다.

  -앨범 [YBDJ] 소개글 中 -


01. YBDJ  
02. UTC+14
03. Proxy Girl  
04. Teach Me How to Roll (feat. 하회) 
05. Don't (feat. Ugly Duck)
06. Down  
07. 거미줄 (feat. Ja Mezz) [prod. TE RIM]
08. Make Out Hill 
09. 영미
10. Apple of My Eye
11. 허리띠 두른 더블유 (feat. Quentin 5ive)


[Credits]

Executive Producer Bona Zoe
All Lyrics by Bona Zoe & featured artists
All Songs Composed by Bona Zoe & featured artists 
Arranged by Bona Zoe (Except for ‘Spider Web’ by TE RIM)
Mixed by Bona Zoe (Except for ‘Spider Web’ by Bona Zoe & TE RIM)
Mastered by Bona Zoe @3596
Album Art by Leeryan
Published by YG Plus



* 관련링크

보나 조이 인스타그램 / 사운드클라우드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