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CLmbImAKRcc
임재범 40주년 기념 정규 8집 공개 곡 '니가 오는 시간' Prelude2
가수 임재범이 데뷔 40주년을 맞아 정규 8집 두번째 공개곡 ‘니가 오는 시간’을 발표한다.
지난번 선공개한 팝가스펠 스타일의 ‘인사’에 이어 또 다른 팝스타일 곡인 ‘니가 오는 시간’ Prelude2는 임재범의 소울풀한 진한 감성을 표현하는데 주력했다. 이번 발표될 곡들은 과거 영화 아저씨 ‘Dear’ 임재범 ‘사랑’ 등을 작곡한 프로듀서 팀 mAD sOUL cHILD의 곡으로 팝 스타일을 기반으로 하면서도 지금까지 보여준 임재범의 음악과는 사뭇 다른 간결하고 묵직한 색깔과 특별한 감성으로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임재범의 또 다른 이야기를 담은 가사는 작사가 채정은이 맡아 새로운 관점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40주년을 맞이하여 이번 8집 두번째 곡을 통해 인사하는 임재범은 ‘니가오는 시간’을 비롯해 앞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영상들을 음원사이트 및 sns를 통해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니가 오는 시간’
살아있는 한 피할 수 없이 반드시 매일 저녁 찾아오는 ‘노을’이란 시간적, 시각적 의미를 이미 놓쳐버린 사랑의 슬픔으로 표현하였다. 이 순간 아무리 다짐하고 노력하여 떠나보내도, 상대를 향한 그리움과 후회의 고통은 영원히 반복되어, 노을처럼 매일 다시 올 것이니, 작별하여도 작별할 수 없는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