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KWON JI YONG
리드머에서 대차게 까인 앨범. 하지만 본인의 이름을 넣은만큼 인간 권지용에 대한 서사가 두드러진다.
인트로에서는 자신의 유명세를 이용해먹으려는 사람들의 이야기, SUPER STAR에서는 유명인으로서의 부담감, 무제에서는 권지용의 인간적인 면모를 담았다. 유치하게 들릴수 있는 랩 가사로 까이지만 사실 지드래곤은 항상 이랬다..
2. Can I Cosmic
코스믹보이의 데뷔 앨범, 자신의 프로듀싱 스타일이 무엇인지 대중에게 소개한 lp이다. 오르내림 벌스때문에 약간 기괴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지만 솔직히 나쁘진 않다.
3. Sin City
위더플럭 소속이었던 Kvsh의 두번째 앨범. 첫번째 앨범은 솔직히 별로였는데 요 앨범은 나쁘지 않다. 이지리스닝이면서 세련되기까지 한데 왜 안뜨는지 모르겠음.
4. This is my life
미노이의 행적때문에 까이지만 솔직히 이 앨범이 첫 앨범보다 훨씬 낫다. 유치한 무드가 흠이겠지만 원래 이런 음악하는 분이니까 뭐.
5.PALOMINO
타이틀곡 Palomino가 개좋다. 솔직히 인스타에서 바이럴될만한 앨범인데 왜 안뜨는지 모르겠음
6. goodnight, pt II
양산형 알앤비의 달인 dmxntia의 앨범. 요즘 keep smiling으로 인스타에서 간간히 보이는 분이다. 다른 앨범들은 솔직히 별론데 이건 수록곡들 다 괜찮음.
7. And July
딘 헤이즈 조합은 옳다.
8. 너 먹구름 비
헤이즈를 유명하게 만든 앨범. 가볍게 듣기 좋다.
9. 자철석:BREAK
엔믹스 이번 앨범 호평받던데 솔직히 이 앨범이 훨씬 낫다고 본다. 엔믹스 컨셉이 잘 잡힌 앨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