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로 까이면서 그냥 싱잉만 좀 하던 아티스트 정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언제부터 지금처럼 힙합 잘하는 아티스트가 된 걸까요
Kc에 하온 영입했을 때만 해도 김하온이 너무 아깝다 이상한 물 들었단 소리 많았던 거 같은데
앨범을 잘 내서 그런지 그런 반응이 다 사라졌네요
라이브로 까이면서 그냥 싱잉만 좀 하던 아티스트 정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언제부터 지금처럼 힙합 잘하는 아티스트가 된 걸까요
Kc에 하온 영입했을 때만 해도 김하온이 너무 아깝다 이상한 물 들었단 소리 많았던 거 같은데
앨범을 잘 내서 그런지 그런 반응이 다 사라졌네요
KC tape 연타성공이 판도 많이 바꾼거같에요 글고 디스주고박던 윙스의 업글5사태가 어시스트한듯해요
Kc 전에도 싱잉 좀 하던 래퍼라고 하기에는 앨범 퀄이 매우 좋은편이죠
KC tape 연타성공이 판도 많이 바꾼거같에요 글고 디스주고박던 윙스의 업글5사태가 어시스트한듯해요
스윙스 이용해서 마케팅 잘했죠ㅋㅋ
앨범은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닌데 작업량도 많았고
그 와중에 스윙스는 업글5 똥 쌌고
역시 래퍼는 앨범 잘 내는 게 압도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디스전때만 해도 Korean Copycat 이미지 제대로 박혔다, 식케이 추하다 그런 말 많았는데 업그레이드5 발매하고 kc tape 1,2 발매하니 이젠 비교조차 잘 안 되는 느낌...
냉정하게 개인 앨범은 식하온 둘 다 별로였는데 디스전 상대였던 스윙스가 알아서 추락해주고 방달 추가로 영입하면서 컴필 수준이 완전 좋아졌죠
Kc 전에도 싱잉 좀 하던 래퍼라고 하기에는 앨범 퀄이 매우 좋은편이죠
ㄹㅇ 그땐 억까가 좀 있었음
나도 그랬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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