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비는 뭐 굉장히 건전한거 아닌가? 인스타 댓글 등으로 욕 좀 먹는거말고 사실상 학폭 가해자라는 이름으로 피본거있음?
하다못해 인디고를 탈퇴라도했나 방송을 하차하기라도 했나 자숙한다고 기간을 갖기나했음?
자꾸 영비가 뭐 엄청난 고난을 겪고있는 것처럼 말하는데 내가 잘 모르는 사건이 있는건가 싶은데. 그게 아니면 사실 이정도면 굉장히 건전하게 자기 삶 잘 살고 있는거고, 만약 그 피해자가 본다면 배알 꼴려 죽을정도일거같은데.
걍 뭐 앨범내고 콘서트 나오고 돈벌고 자기 할꺼 다하고 있지않음?
건전하다기 보다는, 영비가 학폭 논란의 당사자임을 인정은 했는데 사건 경위나 어떤 행위를 명확히 했는지 사실관계가 밝혀지지도 않은 상황에서 자기들 뇌피셜을 같다붙이면서 과도하게 욕먹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고 영비는 피해자가 자기가 언급되는걸 원하지 않는데 대중들에게 말그대로 모든 사건을 오픈하고 보여주기식 사과를 할수도 없었을거고, 고등래퍼 출연 강행과 범퍼카 가사나 이런 스탠스들은 현명하지 못했지만 어떤식으로 대응했어도 현재 상황과 크게 다르지 않았을거라 봅니다. 고등래퍼를 중도에 하차했으면 이정도로 욕먹진 않았다 하시는데 그래도 대중들은 보고싶은대로 해석하는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었겠죠.
그 자세한 부분은 엘이 stranger
인터뷰 보시면 알수있음
그리고 효린이나 잔나비랑 다른 케이스죠
영비는 피해자랑 화해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커뮤니케이션이 오가고 각자 갈길 가자고 한거니
그냥 대중한테 욕 먹는게 안타깝다는 거지 뭘 더 봐야 하나요 업보고 말고 간에 그거 자체로 불쌍하다는 여론 같은데
걸핏하면 학폭 운운하는 애들이 힙합들으면
붐뱁비트가 학폭 학학폭
이렇게 들린다던데...
사실이에요? ^_^
피해자:용서못하겠다 그냥갈길가자
자꾸 피해자로 빙의해서 대리기사 하는 사람이 많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