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메시지랑 임팩트 중요하단데 동의합니다. 그런데 저기서 제이니는 심하게 발성이 안 잡혀있어 듣는데 제가 숨이 차더라고요ㅠㅠ 거기다 가사도 까먹어서 마지막 두 마디는 앞선 벌스의 재탕이었고요. 당시 쿠시의 심사평이 제이니의 가사가 디스랩에 더 어울린다는 것과 가사를 까먹었음에도 끝까지 했던 것을 높이 산다는 거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전자라면 모를까 후자는 좀 의아했었어요. 쿠시-제이니 인맥힙합 논란을 떠나 심사평만 생각했을 때 재탕 벌스 가져온 걸 높이 살 이유가 있을까 싶었거든요. 애초에 육지담은 실수 없이 벌스를 마무리짓기도 했고요. 반면 가사적으로 제이니 임팩트가 컸다고 생각하는게 허인창 얘기 나온 것... 육지담으로선 진짜 뼈아픈 얘기일 테니까요.
그런데 저기서 제이니는 심하게 발성이 안 잡혀있어 듣는데 제가 숨이 차더라고요ㅠㅠ 거기다 가사도 까먹어서 마지막 두 마디는 앞선 벌스의 재탕이었고요. 당시 쿠시의 심사평이 제이니의 가사가 디스랩에 더 어울린다는 것과 가사를 까먹었음에도 끝까지 했던 것을 높이 산다는 거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전자라면 모를까 후자는 좀 의아했었어요. 쿠시-제이니 인맥힙합 논란을 떠나 심사평만 생각했을 때 재탕 벌스 가져온 걸 높이 살 이유가 있을까 싶었거든요. 애초에 육지담은 실수 없이 벌스를 마무리짓기도 했고요.
반면 가사적으로 제이니 임팩트가 컸다고 생각하는게 허인창 얘기 나온 것... 육지담으로선 진짜 뼈아픈 얘기일 테니까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