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글리정션을 공동운영하고 있는 천재미소녀라고 합니다.
일전에 한번 홍보아닌 홍보를 한적이 있었는데요, 행사가 내일이라 한번만 더 홍보 하겠습니다.
내일 어글리정션에서 올데이 페스티벌이 진행됩니다.
이름이 페스티벌이라 거창하지만 상당히 소소하고 따스한(?) 분위기의 낮타임 플리마켓과
어글리정션 연말결산격인 밤타임 공연으로 구성되어 있고,
끝나고 뒷풀이를 하거나 그날 진행예정인 리짓군즈의 파티로 다 같이 가서 놀거나 할 예정입니다.
낮타임의 플리마켓은 2~4시에 진행예정인데요
어정이 보유하고 있던 국힙 음반들을 판매하고 당일 화나와 크림빌라 등이 현장에서 직접 음반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평소 어글리정션을 좋아했던 팬분들 중에 재능이 있는 분들이 도와주셔서 여타 판매나 참여 부스도 운영될것 같구요,
집에서 뒹구는 처치곤란 스티커들과 국힙굿즈를 교환하는 소소하고 덕력넘치는 부스도 있을거에요.
30일날 진짜 할일이 없다거나 여태 덕밍아웃 하지 않고 일코하고 계셨던 국힙덕후들께서는 방문해 보시면 아주 소소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하고 가실것으로 예상됩니다. (어정이 언제나 그렇듯 걍 가볍게 툭~ 와서 친구 만들어 가는 그런 공간이거든요. 혼자도 부담없이 와서 스티커도 갖고 가시고 화나도 한번 만나고 음반도 사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밤타임의 공연은 브레이, 다이노티, 브루노챔프맨, 쇼호스트, 현준으로 구성된 어글리정션 연말정산이라는 타이틀의 공연입니다.
"현시점 언더그라운드에서 공연 제일 잘하는 사람들" 이라는 컨셉으로 큐레이션 했습니다.
언더공연을 마르고 닳도록 본 내공으로 큐레이션을 했는데 공연을 눈앞에 두니 떨리기는 하네요.
평소 이 분들에게 관심이 있었다면 직접 오셔서 공연현장에서 즐겨보시기 좋은 기회일듯 해요.
혹은 언더공연 한번쯤은 가 보고 싶은데 도통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 괜히 시간낭비 돈낭비 하는 걸까봐 망설였던 분들이 있다면, 이번 공연만큼은 누가 와도 기본적인 만족감은 갖고 돌아갈수 있게 공연 퀄리티를 비롯해 준비를 많이 하고 있으니 언더공연씬에 입문 혹은 재입문 해 보시기를 권합니다.
요즘 언더그라운드라는 워딩에 대해 논쟁이 뜨겁던데
공연장 현장에 와 보시면 그런 논쟁이 무색할만큼 열정적이고 재미있습니다.
매일 바뀌고 발전하는 현재 진행형의 가치라고 생각해요.
올해 마무리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더이상의 홍보는 없을 예정입니다하하하하하하하하하)


A.TINO X 천재미소녀 /어글리정션 2017 BEST AWARD
한국힙합의 현주소가 궁금하다면 무조건 여기로!
A.TINO와 천재미소녀가 2017년 수많은 언더 공연을 발로 뛰며
가장 무대를 잘하는 5명의 보석 같은 래퍼들을 모았습니다. ...
힙알못도 입문시킬 이 라이브괴물들의 공연으로 올한해 덕질라이프 잘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연의 티켓수익은 전액 기부됩니다.
일시: 2017년 12월 30일 토요일 6시
장소: 어글리정션
출연진 : 다이노티, 브레이, 브루노챔프맨, 샤호스트, 현준
티켓 : 예매 15,000원, 현매 20,000원(+1 FREE DRINK)
(주류/비주류 선택 가능하며 주류는 시스크 라거맥주가 제공됩니다)
현매는 당일 어글리정션 플리마켓 현장에서도 가능합니다.
진심으로 너무 멋있어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