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iah rashad - the house is burning
켄드릭 라마가 속해있는 TDE 산하에 있는 이사야 라샤드 입니다. (왼쪽부터 라샤드, SZA, 켄드릭, 스쿨보이Q, 제이락, 앱소울)
최근 백인남성2명과 야스를 즐기는 테이프가 유출되면서 큰 충격을 주긴했습니다 ㅜ.ㅜ
첫 데뷔앨범인 믹스테잎 cilvia demo 로 빌보드 40위권에 오르며 본인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
이후 첫 정규앨범 'The sun's tirade' 을 발표합니다. 이 앨범은 자신의 우을증과 약물 중독을 극복하려는 의지가 담겨있다고 보여집니다. 이 앨범은 빌보드200에서 17위를 기록하였죠. 사실 이앨범은 전반적으로 많이 우울한 분위기의 앨범이었습니다.
2021년 정규2집앨범 the house is burning을 발매합니다. 전작에 비해 한껏 밝은 분위기의 앨범입니다. 트랙은 총 20곡으로 구성되어 있고, 혼자 일하거나 운전할때 가볍게 이지리스닝하기 정말 좋은 앨범이라고 생각. 2번 트랙의 릴우지버트가 피처링한 트랩 비트의 곡, 5번 트랙 claymore (feat. Smino), SZA누님과 6lack이 참여한 14번 트랙 score 추천드림.
남자 2명이랑 야스요?
ㅇㅇ 심지어 애 3명있는 유부남인데 그랬다고 함. 근데 오히려 성소수자라고 다시 재기하는데 지지를 받았다고 함..........
성소수자이기전에 불륜아니냐고
내 세상이 무너졌어..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