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제가 쓴 글에 대해 드릴 말씀
바로 전에 제가 올린 글이 스스로 너무 부끄러워 써봅니다. 불과 이틀 전에 제가 분위기를 흐리는 글일지 생각하고 올리자는 취지의 글을 올렸었는데 제 말을 스스로 어기니 정말 수치스럽습니다. 고3이라 요즘 공부 때문에 제정신이 아니다 등의 변명은 할 수 있으나 전 자기 변명하는 제 모습을 극도로 혐오해 변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사람이 말을 뱉었으면 그에 맞게 행동해야 한다는 것이 중요함을 알고 있음에도 '순대=드레이크 재밌겠네' 라는 철없는 생각으로 창의적이지도 않은 저속한 똥글을 남긴 점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올릴 때 깊이 생각하고 올리라는 스스로가 한 말에 어긋나지 않게 행동하겠습니다. 과하다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는데 스스로에 대해 항상 생각이 많은 저로서는 도저히 이 수치심을 못 참겠어서 이렇게 일종의 사과문을 남깁니다. 앞으론 입문자들에게 유익한 글들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글은 https://www.obscuresound.com/2025/02/errol-eats-everything-debut-album/ 의 글을 챗지피티로 번역한 글입니다. (제가 고 3이라 번역할 여유도 없고 실력도 형편 없어서...)
Errol Eats Everything - Errol Eats Everything
(화질 죄송해요)
글 복붙하니 이상하게 떠서 사진으로 대체했습니다
스포티파이 추천으로 뜬 언더래퍼 errol eats everything의 셀프 타이틀 앨범 한 번 들어보세요!
사과까지한다고???
유머글인가요
평범한 똥글인데 왜 사과를 하십니까
똥글이 얼마나 많은데 신경쓸 필요없어요
글고 앨추 감사합니당
감사해요 저도 좀 뻔뻔해져야 겠네요 ㅜ
사과까지한다고???
제가 최근에 스스로에게 얼룩이 생기면 바로바로 지우지 못하면 미쳐버리는 일종의 강박증..? 비슷한게 생겨서 이게 사과할 게 전혀 아닌건 아는데 이렇게라도 안하면 제가 미쳐버릴거 같아서요...
사과 안하셔도 될것 같은데 ㅜㅜㅋㅋㅋ
앨범 저거 들어보겠습니다
순대볶음 재밌었는데 사과할껀 아닌듯
그럼 가끔 올려볼게요 ㅋㅋㅋ 2달 전까지 커뮤 생활을 안 해봤어서 뭐가 찐 개똥글이고 뭐가 ㄱㅊ은지 구분을 못하겠어서..
드공 볶음 개재밌는데 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었는데..
저도 하루종일 똥글싸는데 사과같은거 안합니다
똥글 쌀때 있는거죠 뭐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고맙네요.. 저도 당당해지겠습니다
저는 똥글로 경고도 먹었었어서 ㅋㅋ..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