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중간고사 잘 본 기념으로 부모님께 부탁드려볼 예정인데 20 이하로 추천 해주세요(살짝 오바 가능)
제가 헤드폰은 처음이라 그런데 어떤 부분이 좋은지 설명도 해주셨음 좋겠습니다 (예: 노이즈캔슬링 있음, 무겁지 않음, 대두도 쓸 수 있음, 귀에 땀 안 참 등등)
사실 제가 모아서 사볼려고 했는데 고딩에게 한달용돈 3만원은 넘 빡세요 ㅠㅠ
제가 헤드폰은 처음이라 그런데 어떤 부분이 좋은지 설명도 해주셨음 좋겠습니다 (예: 노이즈캔슬링 있음, 무겁지 않음, 대두도 쓸 수 있음, 귀에 땀 안 참 등등)
사실 제가 모아서 사볼려고 했는데 고딩에게 한달용돈 3만원은 넘 빡세요 ㅠㅠ
이제 곧 여름인데 굳이 헤드폰을..?
차라리 조금 보태서 에어팟 프로 2는 어떠신지
아 헤드폰이 땀이 많이 차나요?
글고 현재 에어팟 프로 1쓰고 있는데 2가 확연히 더 좋은게 있을까요?
프로1 있으면 굳이 2는 갈 필요는 없어요
밖에서 차면 진짜 개더워요 여름엔 거의 불가능함
습... 그럼 헤드폰은 일단 보류
근데 저는 더워도 끼고 다녀요
땀 오지는거 아니면 생각보다 낄만해요
이거 진짜 인정임 더워도 끼게됨 음질이 진짜 장난없음 ㅋㅋ
사실 땀 엄청 안 흘리는 체질이긴 합니다
한여름에 긴팔 입고 다닐 정도?
글구 사실 학원에만 처박혀 잇을 거라 상관 없을듯 ㅋㅋ
개부럽네
3만원은 교통비 수준인데
어떤 삶을 사시는거죠..
나도 싸이버거 단품 말고 딴 거 먹고 싶다...
푸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생 한달 3만원으로 사시는분이 엘이에선 여포였다?!
헤드폰은 비츠가 개꿀맛인데 좀 비싸서..
습.. 기말까지 노려봐야되나
현생 한달 3만원으로 사시는분이 엘이에선 여포였다?!
반응 안 해줘서 섭섭하신가봐여
같은 댓 두번씩이나 다시네
음? 그냥 님이 저한테 하신거처럼 쓰신 글들 찾아다녔을뿐? ㅋㅋ 님께서 먼저 반응 안해주니까 여기저기 댓글 남기셨잖아요 껄떡거리며 짜치게?ㅋㅋㅋㅋ 하루에 천원씩 쓰시면 수지타산 맞으심? ㅋㅋㅋ 푸핰ㅋㅋㅋㅋㅋ
차단했어요
왜 먼저 시비걸고 답장 드리니 차단하세요? 하루 천원 쓰시는님아?ㅋㅋㅋ 그러면 지금부턴 님이 모르는 곳에서 전 사람들 다 볼수있게 댓글 달게요 얼마나 짜릿할까요 본인은 차단하고 안보면 그만이겠지만 님을 제외한 여기 99프로의 사람들은 님의 찌질함을 적나라하게 보게 해드릴게요^^
얘 왜이럼 여기저기서 다 싸우고 다니네
저는 피해자인데.. 왜 피해자한테 또 피해를 가하시죠? 혹시 가해자 이신가요?
그런갑죠 뭐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소니의 WH-XB910N 추천(?)합니다(살 땐 22만원 정도). 2년 넘게 사용했는데 노캔이 약한 거 빼곤 괜찮습니다. 근데 땀 차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가성비 측면에선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저도 위에분이 쓰시는 헤드폰 쓰는데 힙합만 듣는 입장에선 진짜 대만족입니다..
근데 한달 3만원으로 사시는분이 헤드폰..? 꿈이 너무 허무맹랑한거 아닌가요? 그냥 알리 테무에서 헤드폰 코스튬한 줄이어폰 쓰시면 될듯. 어차피 안봐도 갤럭시잖아요?ㅋㅋㅋㅋㅋㅋ 푸핰ㅋㅋㅋㅋ
이 글 쓰신분 작성이력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한테 댓글로 시비 걸었다가 호되게 당하신후 갑자기 아무도 안물어본 국힙게시판에 셀프은퇴글(그것도 일주일이랍니다 푸핰ㅋㅋㅋ 짜치네ㅋㅋㅋㅋ) 올리시더니 아무렇지 않은척 헤드폰이니 뭐니ㅋㅋㅋㅋ 에휴 왜그러세요 님아 하루에 천원 쥬시쿨로 연명하세요? 풉ㅋㅋㅋㅋㅋ
저 스토킹 하시면서 악플 다시던거에 대해 사과 요청드렸는데 답장이 없으시네요.. 다음 스테이지로 진행 합니다
아시끄러.. 차단함
젠하이저 엑센텀이나 소니 wh-ch520, wh-cn720, 마샬 major 4, 오디오테크니카 ath-m20xbt, 앤커 soundcore space q45, space one
정도가 20만원 밑에서 괜찮은 애들인 것 같네요.
엑센텀은 가격이 20만원 언저린데 출시때부터 무선헤드폰 입문기로 많이 들 추천하십니다. 가격 대비 음질이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음성향도 베이스가 묵직해서 힙합에 잘 맞습니다. 다면 가격이 19만 9천원이거나 20만 1천원이거나 합니다. 예산에 조금 가득 차는 느낌이긴 합니다.
Wh-720n은 전체적으로 무난합니다. 가격은 17만~18만 정돈데 음 성향이랑 기타 기능도 크게 모나지 않습니다. 그 가격대에서는 육각형이라고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소니라는 네임밸류가 좋습니다. 소니 종류는 나중에 중고로 팔고나 이어컵 사기 편해요. 게다가 소니 특유의 깔끔한 디자인도 제법 괜찮습니다.
소니 wh-ch520n이랑 마샬 major 4는 귀를 완전히 덮는게 아니라 귀에 올려놓는 헤드폰입니다. 가격은 소니가 쌉니다. 10만원 밑으로 사실 수 있고, 디자인은 마샬이 이쁩니다. 근데 18만원 언저리에요. 근데 얘네들은 둘 다 태생적으로 귀를 덮지 않아서 소리가 샙니다.
오디오테크니카 ath-m20xbt는 사실 음악 감상용이 아니라 음악 제작자를 위해 만들어진 헤드폰이라서 음성향이 담백합니다. 그래도 비슷한 용도로 만들어진 헤드폰 중에서는 음감에 나름 적합합니다. 음질도 가격 대비 좋습니다. 10만원 언저리에서 살 수 있을 겁니다. 다만 노캔이 없고 기타 기능들도 부족합니다. 소리는 잘 안빠져나갑니다.
앤커 둘은 디자인이랑 가격 보고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space one이 더 최근에 나왔고 가격도 쌉니다. 8만원 밑입니다. 다만 노캔이나 기능이 얼마나 좋은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Q 45는 입문기로 입증된 제품입니다. 노캔도 동가격대, 15만원 밑에서는 최상위권입니다. 둘이 가지고 있는 기타 기능들이 좋습니다. 왠만한 30~40만원 헤드폰들도 지원 안해주는 기능들을 지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만 주변 지인이 Q35라는 전작을 쓰는데 그런 기능들이 제대로 작동 안한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음 성향은 힙합에 맞는 편이라 좋을 것 같습니다.
우와... 정성추
사실 땀 많이 찬단 얘기 듣고 보류할려 했는데 이 댓글보고 바로 맘 바꿨습니다 (사실 한여름에도 긴팔입을 정도로 땀 정말 안 흘리는 타입이기도 합니다ㅎㅎ)
좀 고민해보고 부모님께 부탁드려보도록 할게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