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드릭이 살짝 경고했음에도 드레이크는 무시하고 덥석 물었는데, 알고보니 그건 진짜 미끼를 물어버린거 같음.ㅋㅋㅋ
드레이크 반격곡 올라오고 얼마 안되서 내놓은 타이밍이 거의 가사듣고 미리쓰지 않는이상 불가능할 정도로 빨랐고
2번째 디스곡의 내용도 드레이크가 리릭 영상으로 만들어서 냈음에도 그 수위를 더 올려서 찍어눌렀다고 봅니다.
가사적인 부분에서 드레이크가 뭐라 얘기할지 알고 쓴 디스곡에 가족들을 차례대로 소환시키는 방식으로 세상에 언급되지 않았던 딸을 넣었다는 건 디스 중에서도 최고 수위가 아닐까 싶네요.
인스스로 내게 숨겨진 딸이 있으면 한번 증명해 보라고 헀지만, 내용만 보면 켄드릭이 단순한 도발하기 위한 용도는 아닌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확실히 서로간의 스파이 대전이 되어버린 건 확실해졌다고 봅니다.ㅋ
켄드릭은 디스곡들 정식 음원으로 내셈...드레이크는 스트리밍에 올린 상태.
솔직히 가족 건드는건 좀 멋없는거라 생각하는데 드레이크가 먼저한 거 아닌가 싶음.
그리고 단순 카더라로 딸 언급했는데, 진짜면 푸샤티때처럼 되는거고, 아니면 진짜 나가리 될 수도 있음. 그정도로 리스크가 큰 언행인건 맞음.
드레이끼가 어떻게 나올지가 너무 궁금하네요 켄드릭이 수위를 엄청 올렸지만 다 보여준 것도 아닌 것 같아서.. 최고 거물들의 싸움이 스파이 대전이 된 것도 있지만 20년대 빅 이벤트네요 정말..
이런 거 되게 재미없는데 ㅜ
솔직히 가족 건드는건 좀 멋없는거라 생각하는데 드레이크가 먼저한 거 아닌가 싶음.
그리고 단순 카더라로 딸 언급했는데, 진짜면 푸샤티때처럼 되는거고, 아니면 진짜 나가리 될 수도 있음. 그정도로 리스크가 큰 언행인건 맞음.
이렇게되면 점점 재미없어지는 건 둘째치고 걍 내용 입증 안되면 켄드릭만 나락 가는거임
재미 존나 있는데 왜 다 없다는거지?
드레이크도 사실이든 아니든 존나 재밌을듯
유독 한국에서는 가족얘기가 민감해서 그런듯? 미국에서는 사실 패드립이 그렇게 심각한게 아니라서
예전 자룰이 에미넴 딸 헤일리 잘못 얘기했다가 어찌됐죠?ㅋㅋ 그거 생각하면 가족 건드는게 어느정도 수위인지 생각해 보시면 됨.
그건 헤일리를 직접적으로 욕한거고 이건 드레이크의 아빠로서의 자격을 욕한건데 결이 많이 다르죠.
미국에서 민감한건 패드립이 아니라 minor들의 인권임.
ㄹㅇ
점점 정보전에 이제 서로 인신공격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니까 그렇지 않을까요?
두 아티스트의 팬이 아닌 이상 둘 중 한 명은 나락을 기게 생겼고 더 이상 자신이 즐겨듣던 아티스트가 활동을 못 할수도 없는데 씁슬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일단 걍 존나 재밌는데ㅋㅋㅋㅋㅋ
저도 개재밌음 ㅋㅋㅋㅋ
이거 개구라면 켄드릭이 지는거고 찐이면 ㄹㅇ 푸샤티 급이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