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국내엔 인기가 별로인거 알고는 있었지만, LE에서 이정도로 찬밥신세 일줄은 몰랐네요.

새앨범명은 [Built For Whatever]이고 정규작 입니다. 19곡 실렸는데 Big Sean, Quavo, Young Dolph, YNW Melly, Lil Durk, Lil Tjay, G Herbo, AllStar Lee, Mu 그리고 故) King Von의 사후에 공개되는 곡과Tee Grizzley의 동생인 Baby Grizzley가 피쳐링으로 참여했습니다.
특히, Baby Grizzley는 5년간 감방생활을 하고 석방 되었으나 2020년 12월, 출소한지 2달만에 법 집행 요원의 지시로 정차한 상태에서 총기소지 혐의로 기소 당합니다. (당시 마약과 술에 취한 상태였다고 하네요.) 2021년 1월 13일에 가석방위원회 청문회가 열릴 예정이였지만, 형사 고발로 인해 청문회가 연기된 상태라고 하네요. 최고 10년형까지 받을수 있는 상황이 되었고, Tee Grizzley는 당시 개빡친 상태로 인스타에 글을 남기기도 했었습니다. 그래서 [Built For Whatever]의 마지막 트랙 제목이 Free Baby Grizzley 이라고 하네요.
(여담으로 한창 뜨기 시작할때 매니져 역할을 해주던 Tee Grizzley의 이모가 총격으로 사망하기도 했던데, 험난한 가정사를 겪고 있는듯 하네요.)
앨범 한번 간단히 돌리고 적는건데 무난하게 들을수 있는 편입니다. 피쳐링진들이 제몫을 톡톡히 해주고 있네요.
https://youtu.be/K50Hsm_e1UM
https://youtu.be/PmRogeFUyNU
https://youtu.be/_F-bBQR796o
https://youtu.be/bab-aVRjRe8
https://youtu.be/SMtgdrRcEM8




예전에 제이지가 한창 밀어줬었나? 했던것 같은데 기대보다 별로라 실망스러웠어서 그 이후로 손이 잘 안가요
최근에 도끼하는 포스타보이즈 멤버기도 하던데
앞에 앨범 괜찮게 들었던 것 같은데 교실 그림 그려진 앨범...
오늘 어째 게시판 분위기가 나온 것들에 비해 조용한 편이네용
못생긴 외모, 특색없는 캐릭터로 인해서 크게 언급 없는듯 합니다 싱글 몇개 는 괜찮던ㄷ 저고 앨범 단위로는 들어본 적이 없네요 ㅠ
"못생긴 외모"
뼈때리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하신당..ㅠ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