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A$AP Rocky, 엘리베이터에서 싸움 휘말려

title: [회원구입불가]soulitude2016.03.01 14:19추천수 6댓글 17

ebd2c2a9.jpg

A$AP Rocky, 엘리베이터에서 싸움 휘말려

TMZ 발 HiphopDX의 보도에 따르면, A$AP Rocky가 며칠 전 New Zealand의 Auckland에 위치한 Pullman Hotel의 엘리베이터에서 싸움에 휘말렸다고 합니다.

새벽 3시 경, A$AP Rocky가 여러 여성들과 함께 엘리베이터에 탑승했고, 3명의 남성이 그들과 함께 엘리베이터에 타려고 했었는데요. A$AP Rocky가 엘리베이터가 꽉 찼다며 그들을 저지했다고 합니다. 그러자 남성들이 A$AP Rocky에게 다가가 "Fxxk A$AP"이라고 소리를 지르는 등 소동을 벌였다고 하는데요.

호텔 경비원과 경찰이 나타나 싸움을 말렸고, 이들 중 35세의 한 남성은 폭행 및 경찰에 저항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A$AP Rocky는 이후 트위터에 해당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남기기도 했는데요.

A$AP Rocky의 트위터
asap.PNG

작은 실랑이가 있었지. 하지만 여전히 간지나고, 여전히 잘생겼고, 여전히 네 깔 따먹지. 괜히 오바하지 말라고... DEFENSE SQUD... Auckland 사랑해!


그리고 며칠 뒤, 그는 Billboard와의 인터뷰에서 해당 사건에서 전혀 다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A$AP Rocky 왈,

우리는 아무도 고소하지 않았어. 걔네도 우리한테 아무런 고소를 하지 않았지. 다들 괜찮단 거야."


A$AP Rocky는 또한, 해당 사건이 격렬한 몸싸움으로 이어졌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부정했습니다. 다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고 하네요.

신고
댓글 17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