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Chance The Rapper, [Acid Rap] 후속작 준비 중?

Pepnorth2015.10.14 13:43추천수 4댓글 10

chch.jpg

Chance The Rapper, [Acid Rap] 후속작 준비 중?


HiphopDX 등 복수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현지 시각으로 지난 토요일 Chance The Rapper가 Austin City Limits Festival에 참가해 세 번째 믹스테입을 암시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밴드와 함께 신곡을 공연한 후 “세 번째 믹스테입” 이라고 짧게 이야기한 것인데요.


Chance The Rapper가 세간의 주목을 받게 된 작품 [Acid Rap]은 그의 두 번째 믹스테입이었습니다. 그래서 제목이 알려지지 않은 신곡을 공연 후 “세 번째 믹스테입”이라고 발언한 건, 공연한 곡이 새 믹스테입의 수록곡임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믹스테입에 대한 정보는 이 두 단어와 공연한 신곡이 전부여서 언제 발매될지, 올해가 가기 전에 나올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평단과 대중의 찬사를 받은 [Acid Rap] 발표 이후 Chance The Rapper는 Donnie Trumpet 및 친구들과 함께 프로젝트 밴드 ‘Donnie Tumpet & Social Experiment’를 결성해 [Surf]라는 앨범을 무료로 발표했습니다. 이 작품 역시 “신선하다”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iTunes에서 높은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이후에도 꾸준히 작업에 몰두, Lil B와 [Free Based Fresstyles Mixtaple]을 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Acid Rap] 이후 Chance The Rapper는 약 2년 가까이 솔로 믹스테입 또는 앨범을 발표하지 않았는데요. 따라서 일부 현지 언론들은 올해 안에, 또는 내년 초에 기습적으로 새 믹스테입을 발표할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있습니다. 


아래 첨부한 곡은 페스티벌에서 부른 곡으로, 제목은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곡을 들은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흥분되는 걸?", "이게 새 믹스테입 수록 곡이라면 정말 어마어마한 거네.", "여전히 굉장하시구만.", "자기 스타일에 트랩 느낌을 약간 담았네. 벌써 기대된다.", "챈경대 출동!"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hance The Rapper - 신곡 (Austin City Limits Festival)



신고
댓글 1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