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DJ Premier, “신보에 Nas, Ed Sheeran 등 참여”

Pepnorth2015.10.14 13:15추천수 3댓글 8

dnd.jpg


DJ Premier, “신보에 Nas, Ed Sheeran 등 참여”


올 초, DJ Premier는 드디어 자신의 첫 앨범을 발매할 생각이며, 타이틀은 ‘Last Session @320’이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HiphopDX의 보도에 따르면, DJ Premier가 Hip-Hop 4 Life와의 인터뷰에서 다시 한 번 이 점을 명확히 짚은 후 앨범의 발단이 된 D&D Studio 관련 다큐멘터리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DJ Premier는 베일에 가려진 참여진에 대한 정보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확정된 참여진으로는 Nas, Ed Sheeran, Snoop Dogg 등이 있습니다. DJ Premier 왈,


D&D Studio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고 있어. JAY Z도 촬영했고, Nas도 촬영했지. (중략) 새 앨범에는 Ed Sheeran, Nas, Snoop Dogg, Christina Auilera, 그룹 Black Moon 전체, Smif-n-Wessun, Heltah Skeltah가 참여한 상태야. 이제는 Eminem이랑 작업하려고 해. 아직 하진 않았지만, 곧 하게 될 거야. 공식적으로 된 건 아니지만, 모두 다 그렇게 알고 있지. 아, Dr. Dre도 앨범에 참여했어.”


이어서 DJ Premier는 NYGz의 앨범과 MC Eiht과의 작업 역시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물론 이 내용은 얼마 전 내한했을 때 HiphopLE와 했던 인터뷰에서도 하긴 했습니다. 


지금은 NYGz 앨범을 내려고 해. Gang Starr Foundation의 일원들이지. 내가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했어. 쩌는 앨범이지. 그리고 MC Eiht이랑 콜라보 앨범을 작업하고 있는데, 타이틀은 [Which Way Is West]라고 해. 이 앨범 또한 낼 생각이지.”


DJ Premier는 지난달 즈음에 불거졌던 Gnag Starr 전기 영화에 관한 이야기도 했습니다.


Guru네 가족인 Trish가 생각한 아이디어야. 그 얘기를 듣고 ‘좋아, 하자. 그런데 좋은 대본을 짜기 위해서는 시간을 좀 두고 봐야 할 것 같아.’ 라고 얘기했었어. 이런 일에는 시간이 필요한 법이지. 서두를 생각은 없어. 때가 되면 모두와 같이하고 싶거든. Guru의 유산이라던가 기타 등등에 우리가 아직 신경써야 할 게 많은 상태인데, 어쨌든 가족이 그런 생각을 꺼냈으니 나도 관심이 있다고 얘기를 해둔거지. Guru와 Trish는 생전 무척 가까운 사이였어.”




* 관련글

[인터뷰] DJ 프리미어 (DJ Premier)



신고
댓글 8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