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Rich Homie Quan, “새 앨범은 클래식이 될 거야”

Pepnorth2014.08.03 15:54추천수 3댓글 17

homie.jpg


Rich Homie Quan, “새 앨범은 클래식이 될 거야”


HipHopDX의 보도에 따르면, 최근 Rich Homie Quan이 HotNewHipHop과 인터뷰를 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인터뷰에서 Rich Homie Quan은 조만간 발표할 새 앨범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고 합니다. 특히, Rich Homie Quan은 이번 앨범이 소위 말하는 ‘클래식’이 될 것이라 밝히며 자신감을 보였다고 합니다. Rich Homie Quan 왈,


올해 안에 앨범을 발표할 건데, 이번 앨범은 클래식이 될 거야. Drake, Lil Boosie, Young Thug, Lil Wayne의 목소리를 내 앨범에서 들을 수 있을 거야. Nicki Minaj도 참여할 거야. 리스너는 내 앨범에서 온갖 힙합을 맛볼 수 있게 되겠지. 이렇게나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 발표하지 못한 거야. 계속 작업하고 있거든. 아, Big Sean도 참여할 거야. 이렇게 내가 우러러보는 많은 사람이 참여할 거라구. 다들 이 게임(앨범)에 참여할 거야.”


한편, Rich Homie Quan은 XXL과도 인터뷰를 했다고 하는데요. 이 인터뷰에서 Rich Homie Quan은 현재 새 앨범 작업이 40%가량 끝났지만 아직 타이틀을 정하지는 못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또한, 현재 Rich Homie Quan은 인디펜던트 아티스트지만, 훗날 YMCMB와 계약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맞아. Cash Money에서 내 우상들이 데뷔하고는 이 신의 판도를 바꿔버렸잖아. 그리고 만약 그렇지 않다고, 어쨌든 난 지금 당장은 Cash Money랑 계약한 건 아니야. 여전히 인디펜던트지. 그보다도 난 내가 늘 말했듯이 지금보다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어. 그래서 Cash Monye랑 함께 일하게 된다고 해도, Birdman이 내 삶에 있어서 삼촌이 되는 일은 없겠지.”


신고
댓글 17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