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카디 비, “요즘 포르노 사이트는 왜들 이래?”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0.02.25 19:02댓글 30

11 (1).jpg


카디 비(Cardi B)는 지난 2019년 1월, 미국 포르노 씬의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인 AVN상(AVN Award)에 등장해 여성 뮤지션으로서의 첫 무대를 선보였었다. 그녀는 이에 대해 "그래미상 갔을 때보다 더 두근거렸다"라고 밝혔던 바 있기도 하다.

그로부터 약 1년이 지난 지금, 카디 비는 SNS를 통해 포르노에 관한 이야기를 한 번 더 공개적으로 꺼냈다. 트위터를 통해 써내려간 수많은 트윗에 의하면, 그녀는 현재 포르노 사이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카테고리들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듯하다.

iamcardib @iamcardib

포르노 사이트 창을 슥슥 내리고 있었는데, 무슨 <겨울왕국> 캐릭터가 보이는 거야. 미친놈들이 대체 이런건 왜 만드는 거야? 나 진짜 움찔했어. 징그러. 이건 허용되면 안 돼.

iamcardib @iamcardib

그리고 그런 건 왜 인기가 많아? "새엄마와 양아들이..." 이런 시이이이발!!! X나 이상하다니까.


트위터 유저

아니 그냥 판타지일 뿐인데 ㅋㅋ 모두가 속으로 좋아하는 무언가가 있는 거잖아. 네가 '검은 대물'을 좋아하는 것처럼
iamcardib @iamcardib

이게 십대들의 판타지야? 너희 양아들들의...? 내 생각엔 아냐 X발... 판타지란 건 뭐 네 명이서 하는 거라던가, 차 위에서라던가 그런 거지


이어, 카디 비는 트위터 유저들의 질문에 응답하며 조금 더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했다.

트위터 유저

네가 제일 좋아하는 장르는 뭔데?
iamcardib @iamcardib

가위치기


트위터 유저

제일 좋아하는 사이트는?
iamcardib @iamcardib

몰라 그냥 구글에다가 '포르노'라고 타자 쳐서 들어가. 사이트 기억해뒀다가 들어가고 그러진 않아.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3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