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메킷레인, “중국에서 좋은 에너지를 주고 받고 싶다.”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6.11.04 14:23추천수 1댓글 1

image.PNG

메킷레인, “중국에서 좋은 에너지를 주고 받고 싶다.”


최근 레이블의 단독 콘서트인 <BAD BAD GOOD GOOD IN DAEGU>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한 층 더 완성도 높은 무대와 퍼포먼스를 선보인 메킷레인 레코즈(MKITRAIN Records)가 이번에는 중국 투어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이번 <MKITRAIN MONEY SHOWER>는 힙합엘이와 중국의 페스티벌 브랜드인 모던스카이 나우(Modernsky Now)가 협업해 진행하는 차이나 투어인데요. 본 투어는 중국 내에서 티켓 오픈과 함께, 청두와 총칭, 북경 총 세 지역에서 모두 준수한 예매율과 인기를 기록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번 공연을 통해 한 단계 더 도약할 예정인 메킷레인 레코즈, 힙합엘이가 메킷레인 레코즈 멤버들과 이번 중국 투어에 대해 간단한 인터뷰를 나눠보았습니다.



서울, 대구, 미국을 거쳐 이제는 중국으로 향하게 됐다. 투어를 앞둔 간단한 소감을 부탁한다.

루피: 개인적으로 중국은 한 번도 방문한 적이 없어서, 공연을 차치하더라도 중국 여행 자체가 너무 기대된다. 또, 현지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를 응원해주는 팬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오왼 오바도즈(이하 오왼): 전역을 한 이후, 2년밖에 지나지 않은 16년 겨울에 벌써 이렇게 중국 투어를 갈 수 있다는 부분에서 하나님께 감사하다. 사실 아직도 잘 실감이 안 난다.

블루: 처음으로 중국 공연을 가는 거라 설레고, 재미있게 즐기다 왔으면 좋겠다.

나플라: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다. 우리도, 오신 관객분들도 다 같이 재미있게 무대를 즐겼으면 좋겠다.

영웨스트: 지금까지 좋은 감정을 느꼈다. 중국에서도 좋은 에너지를 주고받고 싶다."


청두와 총칭, 그리고 북경까지, 총 세 도시에서 벌써 반응이 뜨겁다. 각 도시의 티켓도 이미 많이 팔렸다고 전해졌다. 이런 반응을 예상했나?

루피: 전혀. 인기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근데 정말 인기가 있나? (웃음)

오왼: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감사할 뿐이다. 아직 많이 부족하고 갈 길이 먼 우리를 이렇게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블루: 예상하지 못했다. 중국말 좀 배워가야 하는데.

나플라: 반응이 뜨거울 줄은 몰랐다. 아직도 잘 와 닿지 않는다. 나중에 가게 되면 그때 피부로 전달받을 것 같다.

메킷레인이 중국에서 인기가 많다는 게 조금은 놀라웠다. 사실 지금 중국 내에서 한국 힙합의 인기는 <쇼미더머니 5> 출연진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메킷레인의 어떤 매력이 중국 팬들을 자극했다고 생각하나?
 
루피: 잘 모르겠지만 좋은 음악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싶다.

오왼: 실력이지 않을까

블루: 오왼 오바도즈의 얼굴인 것 같다. (웃음)

나플라: 우리의 매력은 각 멤버가 음악적인 색깔을 모두 다르게 보여주는 것이다. 그런 부분과 뮤직비디오에서의 모습 등에서 중국 팬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것 같다.

메킷레인은 그동안 공연에서 다양한 머천다이스를 공개했던 거로 알고 있다. 이번 중국 투어에도 새로운 팬들을 위해 준비하는 것들이 있을까?
 
오왼: 아직은 기밀 사항이다.

블루: 비밀이다. 공연 와서 직접 Check It Out.

나플라: 내가 가지고 싶은 걸 만들었다. 팬들도 분명 좋아할 것이다.

새롭게 영입된 영웨스트 역시 중국 투어에 함께하게 됐다. 레이블 합류 이후, 첫 행보라고도 볼 수 있는데, 그의 각오가 궁금하다.

영웨스트: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중국 팬들에게 보여주겠다.

간단하게 중국 팬들에게 들려줄 세트 리스트를 공개해 줄 수 있나? 이 곡은 꼭 들을 수 있을 거라든지.

루피: [King Loopy] 믹스테입에 있는 곡들을 할 예정이다.

오왼: All New Tracks and "Hip Hop" maybe.

블루: "Drive Thru"랑 "7 Gold Chains"는 하고 싶다.

나플라: "WU", "Mercy", "Dopeboy"


마지막으로 곧 만날 중국 팬들 한 마디 부탁한다.

루피: 이렇게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중국에서도 멋진 공연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

오왼: See you soon, see you again, see you always, don't be a stranger.

블루: 다들 처음 보는 거니까 재미있게 저와 놀다 갔으면 좋겠다.

나플라: 예상치도 못한 관심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항상 좋은 음악과 재밌는 비주얼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열심히 할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 Bless up.

영웨스트: 재밌게 놀아보자! Turn up!


*MKITRAIN - Weathermen M/V (CHINA Ver.)



* 관련링크

메킷레인 차이나 투어 바로가기

메킷레인 인스타그램

메킷레인 웨이보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