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가리온, 새로운 싱글 “가가가”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Loner2016.11.04 16:21추천수 4댓글 1

thumbnail.jpg

가리온, 새로운 싱글 "가가가" 발표.

최근 손승연과 함께한 "그니까"를 발표했던 가리온(Garion)이 새로운 싱글 "가가가"로 다시 한 번 돌아왔습니다. 이번 싱글은 지난 2005년에 발표한 "무투"의 DNA를 이어받은 트랙이라고 하는데요.다만, '아무거나 물고 마음대로 낚이지' 말라는 표현과 '말을 해도 알아듣지 못하는 이들에게는 이길 자신이 없다'는 가사 내용에서 10년 전 "무투"때 와는 조금 다른 면이 보이기도 하는 트랙이라고 합니다.

"가가가"는 나찰이 이름을 붙인 곡으로 제목처럼 멈춤 없는 진취성을 외치고, 오랜 기간 힙합씬에서 느낀 두 래퍼의 심정 또한 담은 곡이라고 하는데요. 끝없이 이어질 듯 연결되는 MC 메타(MC Meta)의 라임 역시 주목할만한 부분이라고 하며, 러닝타임동안 곡 속에서 종횡무진 비행하며 전투적으로 랩을 뱉어대는 태도가 10년 전의 모습을 떠오르게 하는 곡이라고 합니다. 한편, 이번 싱글은 한량사를 통해 발표한 가리온의 세 번째 싱글이라고 하며, 가리온은 3집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가가가"의 크레딧입니다.


"가가가" 크레딧


[Credit]

Executive producer 노한량 aka MAAcho
Produced by Keeproots & Fascinating
Lyrics by MC 메타, 나찰
Additional rap RG
Recorded, Mixed, Mastered by 김'케이스타'재홍 @불켜진극장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