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스니즈, 오피셜 믹스테입 [Cause Sneeze] 무료 공개

Melo2016.09.19 23:58추천수 2댓글 0

cover 1.jpg

스니즈, 오피셜 믹스테입 [Cause Sneeze] 무료 공개

광주광역시를 중심으로 꾸준히 활동 중인 래퍼 스니즈(Sneeze)가 자신의 세 번째 믹스테입 [Cause Sneeze]를 무료 공개했습니다. 그는 팀 오식스투(OSIXTWO), 크림파이(Cream_pie)의 소속 멤버이기도 한데요. 이번 믹스테입은 첫 번째, 두 번째 믹스테입과 차별화를 두며 더욱 진한 오리지날리티를 드러내기 위해 전 트랙을 오리지널 비트로 구성했다고 합니다. 또한, 싸이퍼 트랙을 제외한 모든 트랙이 스니즈의 솔로 트랙이라고 합니다.

내용적으로는 오래도록 광주 힙합 씬에 스스로를 던져가며 중심 있게 자리를 지켜온 시간에 대한 이야기, 그런 스스로에 대한 생각, 감정, 그리고 미래가 담겨 있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현재 씬에 대한 비판적인 시선 등을 신중히 담아냈다고 합니다. 이렇듯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내면서도 앨범 속 흐름을 자연스럽게 만들려 했으며, 그만큼 청자로 하여금 아티스트 스니즈의 성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Cause Sneeze]의 트랙리스트와 크레딧, 그리고 사운드클라우드 링크입니다.


*스니즈 - [Cause Sneeze] 사운드클라우드


스니즈 - [Cause Sneeze] 트랙리스트 & 크레딧

cover 2.jpg


[Credit]

Beats by Livin’ Forest, Black Sensation, and UnBlockMeFree
Artwork by Kiss the rain
All track mix by UnBlockMeFree



* 관련링크

스니즈 인스타그램 / 사운드클라우드

[Cause Sneeze] 다운로드 1 / 다운로드 2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