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케이티, 데뷔 EP 앨범 [LOG] 발표 예정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9.05.17 17:59댓글 7

daf559562ce7f0911caeae59de4484a41222.jpg


지난 4월 17일 세계적인 힙합/알앤비 아티스트인 타이 달라 싸인(Ty Dolla $ign)과의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하며 많은 장르 팬들을 놀라게 했던 케이티(KATIE)가 데뷔 EP 앨범 [LOG] 발표하며 활동폭을 넓혀갈 예정이다. 이번 신보는 케이티가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식 앨범으로 작품의 타이틀은 아티스트로서의 케이티와 ‘이 세상의 접속’,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의미한다고 전해졌다. [LOG]에는 지난해 선공개 싱글로 발표한 “Remember”를 비롯해 케이티의 독특한 음악성과 아티스트로서의 정체성이 담겨있는 총 6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케이티의 데뷔 EP 앨범 [LOG]는 오는 5월 22일 국내에서는 YG PLUS를 통해 발매되며, 해외에서는 라브(Lauv), 메디슨 비어(Madison Beer), 렉스 오렌지 카운티(Rex Orange County), 리틀 심즈(Little Simz), 다이나 제인(Dinah Jane), 케빈 개럿(Kevin Garrett) 등이 속해 있는 뮤직 레이블인 AWAL을 통해 발매된다. 별도로 케이티는 최근 AWAL과 글로벌 계약을 체결하며 본인의 가능성을 증명하기도 했다. [LOG]를 기점으로 국내 힙합/알앤비 시장에서도 큰 가능성을 보여줄 케이티. 케이티가 해당 앨범을 기점으로 어떤 솔로 커리어를 보여줄지 계속해서 지켜봐도 좋을 것이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7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