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스내키 챈, 새 EP [김재윤] 발표

Melo2019.03.18 14:18댓글 0

다운로드.jpeg


스내키 챈(Snacky Chan)이 자신의 새 EP [김재윤]을 발표했다. 앨범 제목인 '김재윤'은 스내키 챈의 할머니가 지어준 한글 본명이라고 한다. 그는 자신의 본래 혈통인 한국인으로서 느끼는 자부심을 강조하고, 자신의 이름을 지어준 할머니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싶어서 앨범 타이틀을 자신의 이름으로 정했다고 한다. 피처링으로는 보이비(Boi.B), 도끼(Dok2), 더콰이엇(The Quiett), 딥플로우(Deepflow), QM, 칠린 호미(Chillin Hommie), 영원(YoungWon), 시기 펩(Siggie Feb), 에이체스(A-Chess)가 힘을 보탰다고 한다. 프로듀서로는 신예 'Truman', 'ONiLL', 'Chane', 'Badmax', 'Disobey' 등이 참여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감미로운 음색의 'Rheehab', 'Oceanfromtheblue', 'Chane'이 인상적인 멜로디 라인을 추가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한다. 아래는 [김재윤]의 트랙리스트다.



스내키 챈 - [김재윤] 트랙리스트


1. Skillz (feat. Boi.B, A-Chess)
2. Bossin (feat. The Quiett, Rheehab)
3. Lonely (feat. Chane)
4. 몰상식 (feat. Deepflow, A-Chess)
5. Mo’ Money Mo’ Problems (feat. Dok2, oceanfromtheblue)
6. If I Was Young (feat. YoungWon)
7. Skillz Remix (feat. QM, A-Chess, Siggie Feb, Chillin Homie)



* 관련링크

스내키 챈 인스타그램

다이내스티 뮤직 공식 홈페이지 / 유튜브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