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SBS를 통해 ‘힙합 드라마’가 방영된다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8.12.13 23:05댓글 8

8888.jpg

한국 최초로 힙합을 테마로 한 음악 드라마 한편이 조만간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금일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정통 힙합 드라마이자 음악과 성장 드라마를 표방하고 나선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이 지난 4일부터 촬영을 개시했다고 전해졌다. 해당 드라마는 사전 기획 단계부터 힙합 프로듀서와 힙합 전문 음악감독을 영입해 제작이 진행됐다고 전해졌으며, <신의 퀴즈 시즌1>, <총각내야채가게>, <도쿄여우비>와  다양한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이준형 감독이 연출을 담당했다고 한다. <힙합왕-나스나길>은 단순한 드라마 제작을 넘어 힙합왕 브랜드를 통한 OST, 브랜드 콘서트를 아우르는 힙합 브랜드 OSMU콘텐츠로서 높은 가치를 지녔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아, 한국방송통신 전파진흥원의 우수영상프로그램 제작지원 사업에 당선되었다는 이야기도 함께 전해졌다.

<힙합왕-나스나길>에는 랩과 노래, 춤과 연기 모든 면에서 뛰어난 실력을 지닌 가수이자 연기자인 이호원,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해커 태오 역할로 주목을 끈 배우 신원호,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10대들의 대세로 떠오는 에이프릴의 이나은, 화제와 이슈를 몰고 다니는 모델 한현민 등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은 2019년 상반기 SBS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8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