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페노메코, 첫 번째 미니 앨범 20일 발표한다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8.12.14 10:19댓글 1

9999.jpg


다양한 장르에서 본인의 개성을 보여주고 있는 페노메코(Penomeco)가 첫 정식 앨범이자 새로운 미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14일 페노메코의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페노메코가 오는 20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Garden]을 발매하며 컴백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자동차 운전석에 앉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사하고 있는 페노메코의 모습이 담겨 있다. 더불어 차 내부는 흰색 꽃으로 가득 차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Garden]은 지난 8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COCO BOTTLE” 이후 페노메코가 약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음반 형태의 정식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가로 페노메코는 이번 앨범을 통해 힙합, 알앤비를 비롯한 전 장르의 음악을 아우르는 천재적인 음악성을 뽐낼 예정이다. 페노메코의 첫 번째 미니앨범 [Garden]은 다가오는 12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ttps://www.instagram.com/p/BrUzi_4Fu-z/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