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니엘 X 저스디스, 콜라보 싱글 “잘 지내?”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7.09.21 18:06추천수 1댓글 0

main.jpg

음원 발매 소식이 전해지면서부터 많은 화제를 낳았던 팁탑(TEEN TOP)의 니엘(NIEL)과 인디고뮤직(INDIGO MUSIC)에 합류한 저스디스(JUSTHIS)의 콜라보레이션. 해당 협업은 다양한 티저 영상과 인터뷰 영상이 공개되면서 꾸준하게 힙합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그리고 드디어 오늘, 둘의 합작 결과물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니엘과 저스디스가 호흡을 맞춘 "잘 지내?"라는 타이틀의 이번 싱글은 2017년 초 발표된 [LOVE AFFAIR...]를 통해 예고했던 이별 3부작 시리즈의 일환으로 전작보다 힘을 뺀 담백한 보컬로 담담하게 이별의 아쉬움과 미련을 표현하고 있는 트랙인데요. 음악적으로는 퓨처 베이스 사운드를 기반으로 전자 음악의 감성적인 멜로디를 입혀 완성도를 높인 일렉트로닉 팝스타일 넘버이며, 간주 부분에는 뭄바톤 리듬으로 솔로 댄스 아티스트로서 손꼽히는 니엘의 댄스 퍼포먼스까지 감상할 수 있는 탄탄한 트랙이라 할 수 있다. 헤어진 연인의 안부가 궁금해 SNS를 통해 이전 여자 친구의 생활을 탐색하며 알아보는 요즘 우리들의 이별 과정을 위트있는 가사로 표현한 내용적인 측면도 주목할 부분입니다. 확실히 요즘의 SNS 세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서사적 흐름은 본 트랙을 조금 더 귀 기울이게 하는 요소가 될 것 같습니다.


일전에도 도끼(Dok2), 스내키 챈(Snacky Chan) 등의 출중한 래퍼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을 정도로 흑인 음악 장르에 관심이 많은 니엘은 이번 협업에서도 그의 주특기인 감미로운 보이스 컬러를 적극 활용해 한 층 더 아티스트다운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이와 함께 저스디스 역시 본인의 경험담에서 나온 솔직한 가사와 정확하게 귀에 꽂히는 딕션으로 기존과 다른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니엘의 감성적인 보컬과 저스디스의 탄탄한 랩이 수록될 "잘 지내?"는 지금 바로 각종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스타일의 두 뮤지션이 만나 진정한 콜라보의 의미를 보여준 “잘 지내?”. 지금 바로 니엘과 저스디스의 시너지를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둘의 협업에 대한 모든 정보는 힙합엘이 스페셜페이지 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니엘 X 저스디스 - "잘 지내?" 크레딧


[Credits]

Composed by SUN, LEEZ
Lyrics by SUN, JUSTHIS, LEEZ
Arranged by SUN, LEEZ, Ollounder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