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내가 바래다 줄게 봐, 드러나는 가치관 두께
삽으로 파고 나서 아물어가는 중지에
데일밴드를 붙여 끝내 채 끝내지못한 문제
재미보단 숙제
에둘러 뱉어내도 예측못해 니 충치
썩은 이빨로 미소 짓고 니 피를 뿜네
그거를 마시고 나서 죽은 듯 잠이나 잤어 다시금 밖에나가서 마저 작업 끝내
지독한 얘기 백번의 말보단 행동이 자꾸만 나를 앞서 캥기는 가시나 보지에
내 냄새를 섞어 내 캠페인들을 적고
니 젖에 팬 케익들을 던져, 핥아 먹어
내 개인적인 문제들은 뿜어 내 노목
죄다 숙연해져선 죽음에 젖어 구별해 뒀더니 분명해졌어 터프한 척 해도
뻔한 문체로 좆같은 대목 계속 두어개 던져
하수구로 가서 빠져 젖은 지폐, 자금난
자꾸만 사태 파악못하고 나를 깠던 날
사뿐하게 즈려밟고 아물지않은 팔 중앙의
빵꾸난 담배빵 한번 더, 나 자꾸 젖어

모두 내가 될거라고 말하더군
하던 대로 하면, 내가 바꿔놓은
실력, 나는 빚져 너의 귀띔 안의
티끌만한 신빙성이라도 나의 밧줄로

예술을 하고 배곯아 손목엔 쇠고랑
몇번의 패배는 천천히 지혜로 가
멋없는 재벌과 멋있는 브랜드가
덧없이 깨져가 좆같은 폐품들 재활용 해 누가?
배부를 때

좆같은 돈지랄 역시나 누가 덤비나
전부다 돈이나 쫓지만 철학은 퍽이나
거짓과 솔직함 퍼지는 촌티가 농익은 보지가
먹히는 것인가 접히는 고개, 눕혀

따먹고 가녀린 팔뚝을 잡고서 싸대기 갈기고
남은건 가수로 사는걸 놓고 다른걸 찾는 것
잠은 더 안오고 하지만 한번 더 사는건 아니니
사명을 받들고 다음 챕터로 ,
찌뿌둥해지는 허리
떡지는 머리 랩 빼고 재미는 없지
대필을 적고 내 속엔 에미넴이 들었지
내면은 벗
애써 무덤 찾는 제물을 둬 태초부터
내 운명은 정해졌는걸
내 식칼은 니 배로 깔려
내 주위 항상 피해를 받어 저 계집같은 개새끼
팬티 까도 자진 뗐지 미리, 저 게시판은
깔렸지 개 시팔롬 믿어줬더니 배신하고

처음부터 잘못됐어
니 턱부터 빵꾸내고서 조금 더 고문해 붉게
번지는 뺨을 때려 니 정분을 자극해서
난 돈이나 뜯고 버리고 여유로운 자태로
거리를 벗어나 정신이 멀쩡한
저 기집 몇명과 터지기 전의 분노를 한 아름 메고
어지러운 정신을 정돈해
검지와 약지를 접고서 걸어 저 거리
난 천국을 찾아냈어

그건 바로 내 내면
너무 폐쇄적인 정도가 내 매력
아주 제대로 살아보자고 다짐하고 하트를 깨내고
스페이드를 맨 밑에 깔어 아무리 해내도
자기만족은 안돼 자꾸만 체해서
먹는게 겁나 정답은 없어 모든 게임에서
똑같아 내 인생도 겹쳐서 대입해도
둘다 똑같애 여긴 척박해 내가 배 째고
씨발 까라고 말해도 장난으로 봤지 아가리 닥쳐
아물은 상처를 떼내서
보여주고 썰어주고 먹여주고 벌어진 보지
콘돔없이 쑤셔넣고 배 내 애를

너를 함부로 대하고 말해 다음부턴 안 그럴게
똑같은 조건이 오면 똑같이 좆같이 조져
하지만 이젠 안 그럴게
여자 싸대기 때리고 바지 내리고 자지 흔들어 댔지만 안 그럴게
존나게 취해서 여자 두명 끼고 씹질해댔지만 앞으로는 안 그럴게

이제는 그냥 감방에 갈게
사람 때리고 니 돈으로 메꾸는 것도 창피해
어느 정도는 말로 해왔지만 이제는 깔게
그냥 대마초 피고 내가 꼴리는 대로 살게
씨발롬아 욕하는게 대수냐? 좆같은 삶에
너같은 새끼 뭐라고 내가 이 정도로 하네
방금 내 말엔 의심하더니 이 정도 말하니
이제는 니 눈빛이 나를 믿어 주는 것 같네


밑에 글 보고 이곡이 젤 핫하길래 가져와봄


댓글 10
  • profile
    title: Desiigner아스날보이비 2019.07.06 22:32
    조우진 저곡 좋음..근데 코리안에미넴은 젓딧이지!
  • profile
    1bin 2019.07.06 22:34
    마니 성장했네요
    계속 두두두다다다 플로우에서 도태될 줄 알았는데
  • ?
    ㅐㅣPㅐㅇP 2019.07.06 22:34
    실력은 있는데 인기는 없는분......
  • profile
    솔방울연구소 2019.07.06 22:36
    아웃사이더는 요즘 뭐하려나 1년에 강연 몇백개 한다고는 들었는데
  • ?
    김만두 2019.07.06 22:38
    조우진 민심떡상하는거 보기조쿠연
  • profile
    하마님 2019.07.06 22:49
    null
  • ?
    공원 2019.07.06 23:02
    개인적으로 이곡 되게 좋아합니다 ㅎ
  • profile
    title: 2PacLongLivetheIdols. 2019.07.06 23:29
    뭔가 raw한거 쎄게 뱉는 사람들 다 에미넴이라고 하는거 별로임
    그나마 근접하다고 생각하는건 젓딧정도?
  • profile
    title: [일반] 털ㄴ업 (1)타요 2019.07.07 00:00
    너무 잘하시는데 개인적으로 좀 지루하네여ㅠ
    그냥 뱉어내기만 하는 느낌...
  • ?
    title: 21 Savage7HAH77l 2019.07.07 00:10
    페미들이 좋아할것같은 가사다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THE:RISE] 몰디(MOLDY) 편 공개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07.17 314
[공지] 회원 징계 (2019.7.15)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7.15 441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24472
화제의 글 일반 (개소리 주의) 염따형 성공 축하해! 20 updatefile 릴싓 07.19 3274
화제의 글 인증/후기 음반 600장 인증 합니다 60 updatefile BSONE 07.19 2366
화제의 글 일반 아니 디보 앨범자켓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updatefile title: Lil PeepKan¥ewe$t 07.18 6572
114240 일반 언에듀는 언제 디스곡내나~ 1 케빈갓 07.07 632
114239 음악 "씨잼 - 원래 난 이랬나" 샘플링 원곡 3 title: Action Bronson믹밀리일웨인 07.07 2179
114238 일반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 기다리고 있었어 ? " 10 file title: Steve Aoki조태오 07.06 7790
114237 일반 안녕하세요 사진들고 또 왔습니다 :) 7 file 마이꼴 07.06 1163
114236 음악 과연 한국사람은 떡상 할 수 있을것인가? 7 ppbbddqq 07.06 1392
114235 음악 이게 노래냐 6 예리존예 07.06 1548
114234 음악 킁 이제 원래 난 이랬나가 젤 쩌는거 같다 16 title: The Notorious B.I.G.soelzmik 07.06 1271
114233 음악 bradystreet 음색 12 lilgreen 07.06 1410
114232 음악 김오키 - 스피릿선발대, 스피릿선발대 재해석 나왔습니다 (우원재, 히피는 집시였다, 짱유, DJ soulscape, 아방가르드 박, 엡마(舊 소리헤다) 등 참여) 2 라칵 07.06 358
114231 음악 jiwoo 앨범 나왔는데 들어보셨나요 1 졸졸따라오지대박이 07.06 340
114230 일반 군입대한 힙찔이도와주세요 4 Dotgae 07.06 435
114229 일반 cream 플레이어 였음? 4 ㅐㅣPㅐㅇP 07.06 791
114228 음악 PIPED UP? DOWN? 12 jaggin 07.06 699
114227 음악 DPR CREAM - Color Drive (Official M/V) 졸졸따라오지대박이 07.06 178
114226 일반 힙x)???:형이 왜 거기서 나와? 4 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환상종 07.06 1673
» 음악 조우진 한국판 에미넴이네요 10 미친사랑 07.06 3598
114224 음악 현미경 들어보시인부우우운 2 file 1bin 07.06 379
114223 음악 그래도 빈티지 스윙스보단 괜찮은데 ㅋㅋ 9 김밥천국띵 07.06 1131
114222 일반 내일의숙취 최고의 편은?-포인트랜덤선물- 22 title: Desiigner20세비지 07.06 760
114221 일반 사실확인 되기전까지는 욕을 하지말자 10 NO:ELGODGODGOD 07.06 1308
114220 일반 이센승 테잎 질문 쿵다리쿵닥 07.06 232
114219 일반 힙X ) 엘이님들은 쥴 vs 칼리번 어떤걸 선호하시나요 9 TravisScott 07.06 408
114218 음악 꼭 찾고싶은 곡이 이써요 ㅠㅠ 2 title: 뱃사공박폴리 07.06 295
114217 일반 한요한 X 스윙스 앨범에 대한 8가지 생각 12 title: 2PacLongLivetheIdols. 07.06 2158
114216 음악 스윙스 존나게 힘 빠질 듯 19 Hova 07.06 3697
114215 음악 T.K.C 2018 워크룸 비트 002 4 title: 2Pac우울하지않아 07.06 181
114214 음악 잊혀진 동국대 릴야티 어그로 사건 9 하따나말마따나 07.06 2116
114213 일반 뭔지는 모르겠는데 들으면 딱 감이 오지 않음요? 5 title: Lil Pump어푸 07.06 784
114212 음악 릴러말즈 true 10 jaggin 07.06 1275
114211 일반 한요한 앨범은 진짜 만들고 싶었던거 같은 노래 하나씩 껴놓는데 3 벋건 07.06 126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 3876 Next ›
/ 387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