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스윙스가 항상 잘하다가 가끔 이상한 짓 한 두번 하기는 하는데.


이번 앨범 반응보고 드디어 그 가끔의 역대급을 새로 갱신하나? 싶어서 들어봤더니 뭐 이정도면 빈티지 스윙스에 비하면 새 발의 피인듯.



댓글 9
  • profile
    title: XXXTENTACION솔방울연구소 2019.07.06 22:32
    빈티지는 재탕이여도 건질 곡은 있었음
  • ?
    title: Frank Ocean펑숭 2019.07.06 22:38
    빈티지스윙스가 훨 나은 거 같은데
  • ?
    ㅇㅈ 빈티지 스윙스가 2조 5억배는 더 나음
  • profile
    title: Nas우린필요해vacation 2019.07.06 23:23
    빈티지 스윙스에서 노창이 피쳐링한 I'll be there 존좋...
  • ?
    김밥천국띵 2019.07.06 23:48
    이렇게 또 듣는 귀는 사람마다 다르다는것을 느낍니다리 ㅠ
  • ?
    노랜드 2019.07.07 00:12
    전 이건 가사가 재앙수준인 거 같아서..하아..
  • profile
    1bin 2019.07.07 00:47
    ㄴㄴ 씹비교불가임 이번 앨범은 ㄹㅇ 소음공해수준
  • profile
    title: The Notorious B.I.G.Lyricus 2019.07.07 00:58
    오 빈티지스윙스 내면서 스윙스가 했던 말이

    이 앨범은 마치 와인과 같아서 시간이 지나면 재평가가 이루어질 것을 가정하고 만든 앨범이다 이렇게 말했는데

    그 재평가가 훨씬 안좋은 앨범을 내면서 이루어진다는 것이라는건 미처 생각하지 못했네
  • ?
    title: Nipsey HussleONELOVE_ 2019.07.07 02:30
    스윙스팬이지만..빈티지 스윙스는 제 인생에서 한번씩 들어보고
    다신 듣지 않앗던 앨범...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아이콘] AOMG 아이콘 세트 출시 16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10.04 4014
[공지] 회원 징계 (2019.9.27)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9.27 2007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28110
화제의 글 음악 저도 한번 털어보았습니다... 2 file 개쩌는뮤지션 10.20 761
화제의 글 리뷰 <CMMC> 어쩌면 차갑지만은 않을 회색의 이야기, Geith Ape- Incheonstellar 리뷰 8 update title: [로고] Wu-Tang Clanamineminem 10.20 1043
화제의 글 일반 힙x) 삶의 목표가 없네요 16 new title: 우원재DAHAERY 10.21 497
112852 음악 킁 이제 원래 난 이랬나가 젤 쩌는거 같다 16 soelzmik 07.06 1307
112851 음악 bradystreet 음색 12 lilgreen 07.06 1435
112850 음악 김오키 - 스피릿선발대, 스피릿선발대 재해석 나왔습니다 (우원재, 히피는 집시였다, 짱유, DJ soulscape, 아방가르드 박, 엡마(舊 소리헤다) 등 참여) 2 title: Kendrick Lamar (2)라칵 07.06 407
112849 음악 jiwoo 앨범 나왔는데 들어보셨나요 1 졸졸따라오지대박이 07.06 406
112848 일반 군입대한 힙찔이도와주세요 4 Dotgae 07.06 460
112847 일반 cream 플레이어 였음? 4 title: SLATTㅐㅣPㅐㅇP 07.06 850
112846 음악 PIPED UP? DOWN? 12 title: 후디jaggin 07.06 738
112845 음악 DPR CREAM - Color Drive (Official M/V) 졸졸따라오지대박이 07.06 189
112844 일반 힙x)???:형이 왜 거기서 나와? 3 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환상종 07.06 1721
112843 음악 조우진 한국판 에미넴이네요 9 미친사랑 07.06 3669
112842 음악 현미경 들어보시인부우우운 2 file 1bin 07.06 414
» 음악 그래도 빈티지 스윙스보단 괜찮은데 ㅋㅋ 9 김밥천국띵 07.06 1149
112840 일반 내일의숙취 최고의 편은?-포인트랜덤선물- 22 title: Desiigner20세비지 07.06 871
112839 일반 사실확인 되기전까지는 욕을 하지말자 10 NO:ELGODGODGOD 07.06 1396
112838 일반 이센승 테잎 질문 쿵다리쿵닥 07.06 246
112837 일반 힙X ) 엘이님들은 쥴 vs 칼리번 어떤걸 선호하시나요 9 TravisScott 07.06 786
112836 일반 한요한 X 스윙스 앨범에 대한 8가지 생각 12 title: EminemLongLivetheIdols. 07.06 2278
112835 음악 스윙스 존나게 힘 빠질 듯 19 Hova 07.06 3810
112834 음악 T.K.C 2018 워크룸 비트 002 4 title: 2Pac우울하지않아 07.06 212
112833 음악 잊혀진 동국대 릴야티 어그로 사건 9 하따나말마따나 07.06 2459
112832 일반 뭔지는 모르겠는데 들으면 딱 감이 오지 않음요? 5 title: Kendrick Lamar (2)어푸 07.06 808
112831 음악 릴러말즈 true 10 title: 후디jaggin 07.06 1414
112830 일반 한요한 앨범은 진짜 만들고 싶었던거 같은 노래 하나씩 껴놓는데 3 벋건 07.06 1289
112829 음악 이번 스윙스 한요한 앨범ㅋㅋㅋㅋㅋㅋㅋ 3 title: 후디빈기리지노보이 07.06 1377
112828 음악 DPR Cream 신곡들 들어보셨나요? 8 file Treckrist 07.06 1933
112827 일반 스윙스한요한 호루라기 선공개는 좋았어요 2 왓슨 07.06 687
112826 음악 올해 릴리즈된 엘범중 잊혀진듯한 1 title: 오왼 오바도즈leonet 07.06 474
112825 일반 그xx아들같이 진짜 멋있네요 6 title: 제이호난너랑있는게제일좋아 07.06 1581
112824 리뷰 (장문) 매우 주관적인 스윙스 X 한요한 - 외나무다리 평 16 title: Snoop Dogg아메리칸숏헤어 07.06 2236
112823 음악 밥 먹으면서 릴러말즈 인터뷰를 봤습니다. 그리고.. 3 zeenus 07.06 901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432 433 434 435 436 437 438 439 440 441 ... 4198 Next ›
/ 419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