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시즌 2까지 레전드를 찍으며 끝난 내일의숙취

그냥 팬으로서 쓰는 글이에요.
1,2통틀어서 역대급이라 생각하는 3편을 골라주세여
두분 2000포 랜덤 드릴게여

저는
장기하와 카더가든 - 랩 안듣는 애들에게도 추천하는 편. 마지막 장기하와 카더가든의 통기타 라이브는 영화한편 결말을 장식하는 감동.

리짓군즈-솔직히 처음부터 끝까지 개쳐웃음

이센스-술먹방을 빙자한 센스쌤 인생강의
댓글 22
  • profile
    title: The Notorious B.I.G.아티스트 2019.07.06 22:29
    스윙스 1편:본인 그 자체를 보여준 편
    이센스:힙합을 보여준 편
    장기하카더가든:학생이지만 술감성을 느낀편
  • profile
    title: Frank Ocean박폴리 2019.07.06 22:30
    이센스- 재미와 영양가 둘다 챙겼음
    앰비션-개욱김 그냥 ㅋㅋㅋ 한잔하싈?
    장기하와 카더가든-글쓴이분 ㅇㅈ 왠지모르겠는데 1시간22분 순삭함
  • profile
    title: Frank Ocean콰형은갑부 2019.07.06 22:41
    1편 스윙스: 조회수가 증명하고있습니다
    이센스: 재미도 있었지만 진짜 힙합이 먼지 보여줌
    영비: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개꿀잼이었음 특히 마지막 20분쯤은 ㅋㅋㅋ
  • ?
    title: [일반] 별 (2)RiveR_T 2019.07.06 22:42
    이센스 - 감옥썰, 진지함, 재미 다 잡은 편인듯. 센스랑 뱃사공 마음이 잘 느껴지는 편
    앰비션 - 창모 캐리. 통제 안되는 그 분위기가 너무 웃기고 좋았음 ㅋㅋㅋ
    오왼 - 하품좀 그만하세요 개xx야 ㅋㅋㅋㅋㅋㅋ
  • ?
    title: Desiigner20세비지 2019.07.07 08:49
    포인트 선물되셧습니당
  • ?
    title: [일반] 별 (2)RiveR_T 2019.07.07 13:12
    와! 감사합니다!
  • ?
    title: 후디빈기리지노보이 2019.07.06 22:46
    전 게스트보다 뱃싸가 너무 좋아서 보는 사람인데
    1편 스윙스 : 뱃싸 존나 웃김
    1편 팔로알토 : 뱃싸 찌질대면서 비아냥대는거 존나 웃김
    2편 리짓군즈 : 걍 다 존나 웃김
  • ?
    title: Desiigner20세비지 2019.07.06 22:54
    뱃싸좋아서 보는사람이면 리짓편은 ㄹㅇ
  • ?
    title: Post Malone공원 2019.07.06 23:03
    솔직히 너무 진중한것보다 재미로 보는거라 리짓/황넉/엠비션이 제일 재밌었네요
  • ?
    막다른길 2019.07.06 23:05
    고민 되네여 스윙스, 리짓군즈, 이센스로 가겠습니다
  • profile
    title: 제이호육케이션 2019.07.06 23:28
    장기하 카더가든
    리빗군즈
    영비
  • profile
    title: Kanye West (2)hashtag 2019.07.06 23:46
    이센스 앰비션 킫밀&블루
  • profile
    title: Lil Uzi Vertkendrickdope 2019.07.07 00:01
    스윙스 이센스 오왼 오바도즈!
  • profile
    Beachside 2019.07.07 00:05
    요시&팔로알토
    리짓군즈
    이센스

    저는 요시가 의외로 존나 웃겼는데 많이 언급이 안되더라고요ㅋㅋ
  • profile
    title: The Notorious B.I.G.Lyricus 2019.07.07 00:59
    시즌1스윙스

    시즌2 영비

    시즌2 아갓럽폴여
  • profile
    도롱뇽 2019.07.07 01:38
    리짓 이센스 엠비선이요!
  • ?
    타마고자 2019.07.07 02:39
    센스, 넉살&밀스, 장기하&카더가든
  • ?
    title: Desiigner20세비지 2019.07.07 08:49
    포인트선물되셧어용~~
  • ?
    타마고자 2019.07.07 17:27
    감삼당!!
  • ?
    title: J. Cole (2)정체불명 2019.07.07 08:18
    팔로 스윙스@카더가든 이센스
  • profile
    title: [일반] 별 (1)폴라미 2019.07.07 08:36
    스윙스 황넉 이센스
  • ?
    title: Desiigner20세비지 2019.07.07 08:51
    님들 감사합니다~~아직 하꼬라 포인트 갑부가 아니라서 2분밖에 못드렸내요~~
    갤주님 아이콘 사려고 이제 아낄려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아이콘] AOMG 아이콘 세트 출시 16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10.04 4014
[공지] 회원 징계 (2019.9.27)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9.27 2007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28110
화제의 글 음악 저도 한번 털어보았습니다... 2 file 개쩌는뮤지션 10.20 761
화제의 글 리뷰 <CMMC> 어쩌면 차갑지만은 않을 회색의 이야기, Geith Ape- Incheonstellar 리뷰 8 update title: [로고] Wu-Tang Clanamineminem 10.20 1041
화제의 글 일반 힙x) 삶의 목표가 없네요 16 new title: 우원재DAHAERY 10.21 494
112852 음악 킁 이제 원래 난 이랬나가 젤 쩌는거 같다 16 soelzmik 07.06 1307
112851 음악 bradystreet 음색 12 lilgreen 07.06 1435
112850 음악 김오키 - 스피릿선발대, 스피릿선발대 재해석 나왔습니다 (우원재, 히피는 집시였다, 짱유, DJ soulscape, 아방가르드 박, 엡마(舊 소리헤다) 등 참여) 2 title: Kendrick Lamar (2)라칵 07.06 407
112849 음악 jiwoo 앨범 나왔는데 들어보셨나요 1 졸졸따라오지대박이 07.06 406
112848 일반 군입대한 힙찔이도와주세요 4 Dotgae 07.06 460
112847 일반 cream 플레이어 였음? 4 title: SLATTㅐㅣPㅐㅇP 07.06 850
112846 음악 PIPED UP? DOWN? 12 title: 후디jaggin 07.06 738
112845 음악 DPR CREAM - Color Drive (Official M/V) 졸졸따라오지대박이 07.06 189
112844 일반 힙x)???:형이 왜 거기서 나와? 3 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환상종 07.06 1721
112843 음악 조우진 한국판 에미넴이네요 9 미친사랑 07.06 3669
112842 음악 현미경 들어보시인부우우운 2 file 1bin 07.06 414
112841 음악 그래도 빈티지 스윙스보단 괜찮은데 ㅋㅋ 9 김밥천국띵 07.06 1149
» 일반 내일의숙취 최고의 편은?-포인트랜덤선물- 22 title: Desiigner20세비지 07.06 871
112839 일반 사실확인 되기전까지는 욕을 하지말자 10 NO:ELGODGODGOD 07.06 1396
112838 일반 이센승 테잎 질문 쿵다리쿵닥 07.06 246
112837 일반 힙X ) 엘이님들은 쥴 vs 칼리번 어떤걸 선호하시나요 9 TravisScott 07.06 786
112836 일반 한요한 X 스윙스 앨범에 대한 8가지 생각 12 title: EminemLongLivetheIdols. 07.06 2278
112835 음악 스윙스 존나게 힘 빠질 듯 19 Hova 07.06 3810
112834 음악 T.K.C 2018 워크룸 비트 002 4 title: 2Pac우울하지않아 07.06 212
112833 음악 잊혀진 동국대 릴야티 어그로 사건 9 하따나말마따나 07.06 2459
112832 일반 뭔지는 모르겠는데 들으면 딱 감이 오지 않음요? 5 title: Kendrick Lamar (2)어푸 07.06 808
112831 음악 릴러말즈 true 10 title: 후디jaggin 07.06 1414
112830 일반 한요한 앨범은 진짜 만들고 싶었던거 같은 노래 하나씩 껴놓는데 3 벋건 07.06 1289
112829 음악 이번 스윙스 한요한 앨범ㅋㅋㅋㅋㅋㅋㅋ 3 title: 후디빈기리지노보이 07.06 1377
112828 음악 DPR Cream 신곡들 들어보셨나요? 8 file Treckrist 07.06 1933
112827 일반 스윙스한요한 호루라기 선공개는 좋았어요 2 왓슨 07.06 687
112826 음악 올해 릴리즈된 엘범중 잊혀진듯한 1 title: 오왼 오바도즈leonet 07.06 474
112825 일반 그xx아들같이 진짜 멋있네요 6 title: 제이호난너랑있는게제일좋아 07.06 1581
112824 리뷰 (장문) 매우 주관적인 스윙스 X 한요한 - 외나무다리 평 16 title: Snoop Dogg아메리칸숏헤어 07.06 2236
112823 음악 밥 먹으면서 릴러말즈 인터뷰를 봤습니다. 그리고.. 3 zeenus 07.06 901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432 433 434 435 436 437 438 439 440 441 ... 4198 Next ›
/ 419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