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뉴스] 푸마와 딘이 함께한 ‘런 더 스트리트’ 캠페인 공개

Beasel2017.09.04 12:26댓글 1

4342-12_copy.jpg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과 감성으로 주목받는 알앤비 아티스트 딘(DEAN) 과 함께 런 더 스트리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딘은 푸마의 글로벌 캠페인의 로컬 앰배서더로 전격 발탁되며 아이콘다운 영향력을 보여줬다.





딘이 참여하는 푸마의 런 더 스트리트 캠페인은 “빠르게 변화하는 도시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열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딘은 이러한 푸마의 캠페인 메시지에 깊은 영감을 받아,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제작했다고 말을 전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 필름 속 딘은 특유의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 위에, 빠르게 변화하는 도시의 거리에서 자신이 걸어갈 길을 멋스럽게 풀어냈다. 또한, 다소 외롭고 지칠 수 있지만, 자신만의 본능과 음악 스타일로 세상의 중심이 되겠다는 강한 의지 역시 내비치기도 했다.




4291-11_copy.jpg

런 더 스트리트 캠페인으로 함께한 딘과 푸마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은 오는 18일까지 2주간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kr.puma.com)에서는 무료로 다운로드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음원 발매를 기념해 오는 9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는 딘의 공연을 직접 즐길 수 있는 ‘런 더 스트리트 쇼케이스(RUN THE STREETS Showcase)’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딘의 도시적인 공연을 필두로 같은 클럽 에스키모 크루 소속의 펀치넬로(PUNCHNELLO), 오프온오프(offonoff), 미소(MISO)의 특별한 퍼포먼스 역시 이어질 계획이다. 또한, 런 더 스트리트 캠페인에 영감을 받은 아티스트들의 특별작품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니 이번 주말을 의미 있게 보내고 싶은 이들은 지금 바로 해당 캠페인과 이벤트를 체크해보길 추천한다. 이번 행사 초대장은 행사 당일까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고
댓글 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