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rake, The Weeknd와 다시 뭉치다
Drake와 The Weeknd가 서로의 차이는 제쳐 두고, 다시 함께 음악을 만들기 위해 뭉쳤다는 소식입니다. Rap-Up.com에 따르면, Drake와 The Weeknd가 며칠 전 늦은 시각 토론토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 같이 등장했고, 이같은 사실을 Drake가 자신의 트위터에 사진을 곁들여 올렸다고 하네요.
The Weeknd는 Drake의 레이블과 계약하지 않았고, 이런 소식은 둘이 갈라 섰다는 추측에 불을 붙이기도 했는데요. Complex와의 인터뷰에서 The Weeknd는 이와 같은 루머에 반박하고 나섰다고 합니다. The Weeknd 왈,
그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야. 하지만 일면 타당하기도 하지. 그 당시 나는 Drake에게 그의 레이블과 계약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었어. 하지만 그는 개의치 않고 처음부터 내 결정을 지지해줬었지."
또한, The Weeknd는 EVR Radio의 Elliot Wilson과의 인터뷰에서 Drake가 늘 자신을 지지해 준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Drake는 스스로 훌륭한 결정이라고 느껴지는 것들을 해내왔어. 자신에게 더 많은 힘을 실어주는 것들을. 그리고 난 늘 그와 이야기를 나눠. 앞으로 그가 어떤 것들을 해낼지 몹시 기대돼. 난 이걸 우리들의 갈림길이라고 부르고 싶지 않아. 사람이라면 늘 결정이 필요한 시점에 도달한다고 생각하거든."
한편, Drkae는 현재 세 번째 앨범인 [Nothing Was The Same]을 작업중이며 The Weeknd는 두 번째 앨범 [Kiss Land]의 작업을 끝마쳤다고 합니다.
* 관련기사
다시한번 대박터뜨려라!!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