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anye West, 영화 '퍼시픽 림' 극찬하다
HiphopDX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 수요일 영화 <퍼시픽 림(Pacific Rim)>의 시사회에 다녀온 Kanye West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뜻밖에(?) 칭찬 일색인 영화 감상평을 밝혔다고 합니다.
Kanye West 트위터어제 <퍼시픽 림> 시사회에 다녀왔는데, 이 영화는 단숨에 내 인생 최고의 영화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어.이건 단순히 '또 다른 로봇 영화' 수준이 아니야. Guillermo del Toro (* 영화감독)은 (영화의) 마스터야.
Kanye의 예외적인 극찬에 해당 영화에 연관된 몇몇 배우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특히 극 중에서 카이주(괴물)의 장기를 매매하는 암시장 딜러로서 열연한 Ron Perlman이 재치있는 답장을 Kanye에게 보냈다고 합니다.
Ron Perlman 트위터카이주의 파츠가 필요하다면, 자네에겐 가족 디스카운트를 해주겠네!
영화에 출연한 다른 배우 Robert Kazinsky 또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Kanye의 트윗을 언급했습니다.
대단한 일은 아니야. 그저 Kanye일 뿐. 그의 삶에는 여러 의문스러운 결정들이 있었지. 하지만 이번 경우는, 난 그가 영화를 볼 줄 아는 훌륭한 안목이 있다고 얘기해주고 싶어."
* 영화 <퍼시픽 림> 예고편
* 관련기사
Kanye West, Kim에게 받은 아버지의 날 선물 공개
Kanye West, 'Black Skinhead' 뮤직비디오 곧 공개
퍼시픽림은 보러갈꺼임ㅋㅋㅋ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