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 Savage, 헤이터들 디스하다
지난 19일, 21 Savage는 스냅챗을 통해 Meek Mill과 ATV를 같이 타고 있는 영상을 올렸는데요. 이 영상이 인터넷을 통해 퍼지자 몇몇 사람들은 21 Savage와 Meek Mill을 게이라고 조롱하거나 둘은 진짜 갱스터가 아니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HiphopDX에 따르면, 21 Savage가 이런 헤이터들을 디스했다고 하는데요. 21 Savage는 만약 현실에서 이들을 만나면 x나게 패버릴 거라고 합니다. 21 Savage 왈,
항상 이런 일에 댓글 달고 자기들 할 말만 하는 겁쟁이 새끼들 다 역겨워. 너희를 현실에서 만난다면 x나게 패버릴 거야. 뭐만하면 이 새끼들은 ‘오 걔는 빡세지 않아. 걔는 갱스터가 아니야. 걔 사륜 오토바이 타더라. 걔는 게이 같아.’이런다고. 내가 아는 건 마약 거래하는 거랑 죽이는 게 전부야 이 새끼들아. 그런데 나는 지금 랩을 하고 있잖아 새끼들아, 그래서 변화하는 중이라고. 재미 좀 보려는 거라니까."
21 Savage는 계속해서 헤이터들을 디스했는데요. 그는 자신의 행보가 맘에 들지 않으면 그냥 자신의 음악을 지우라고 했습니다.
겁쟁이 래퍼 새끼들. 겁쟁이 팬들. 뭐만 하면 까려고 든다니까. x이나 빨아라 개년아... 이걸 헷갈리지 마 새끼들아. 나는 나머지 떨거지 새끼들이 아니야. 걔들이랑 나랑 혼동하지 말라고... 나는 내가 원하는 거를 한다고. 그리고 그 누구도 나한테 뭐라 그러지 못할 거야... 나는 내가 랩하고 싶은 대로 랩하고. 내가 말하고 싶은 대로 말해. 만약 그게 싫다면, 지워 이 새끼들아. 듣지 말라고. 내 x에서 떨어져 개년들아."
*스냅챗 영상
관련 콘텐츠




개인적으로 새비지모드 올해 명반 탑쓰리 오션뷰빼고 버릴곡없음
zz 개웃ㄱ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