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퓨처와 트리피 레드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방법

title: [회원구입불가]Destin2022.12.22 16:24추천수 3댓글 9

크리스마스의-기적.jpg

 

추운 겨울, 훈훈한 뉴스가 전해졌다. 소식의 주인공은 퓨처(Future)와 트리피 레드(Trippie Redd). 두 래퍼가 각각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자선 행사를 열었다. 

 

우선 퓨처의 소식이다. 전부터 <프리위시 파운데이션(Freewish Foundation)>이라는 본인 소유의 자선 재단을 통해 선행을 베풀어 온 그는 조지아 주에 사는 가족 1,000가구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쇼핑을 선사했다. 백화점의 형태를 띤 이 행사에서 참여자들은 아이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마음껏 가져갈 수 있었다.

 

다음은 트리피 레드의 소식이다. 그린치(Grinch) 분장을 하고 LA에 나타난 그는 모여든 팬들과 아이들에게 4,000개가 넘는 장난감을 선물했다. 그의 이번 행사에는 여자 친구인 스카이 모랄레스(Skye Morales)와 절친 래퍼 디디지(DDG)가 함께 했다.

 

한편,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선행을 베푼 래퍼들은 이들만이 아니다. 지난주, 릴 웨인(Lil Wayne) 역시 150명의 뉴올리언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위지 크리스마스 파티(Weezy Christmas Party)>를 통해 선물을 나눠 주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ohyHh2W7L8   

 

 

신고
댓글 9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