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eddie Gibbs, "Scarface와의 작업은 꿈을 이룬 것"
Freddie Gibbs는 최근 Madlib과의 콜라보 앨범 [Pinata]의 수록곡 "Broken"에서 Scarface와 함께 작업을 했는데요. HiphopDX에 따르면, Freddie Gibbs는 최근 Radio.com과의 인터뷰에서 이 경험이 자신에게 큰 의미라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Freddie Gibbs 왈,
(Scarface와의 작업은) 꿈이 이루어진 거야. 아직도 경외 그 자체야. 내가 그 사람이랑 작업을 했다니 아직도 믿기지가 않아. 아마 Kobe Bryant가 처음 Michael Jordan과 함께 경기를 하게 됐을 때나 Michael Jordan과 올스타 게임을 했을 때 이런 기분이었을 거야. 정말 믿기지가 않는 느낌이지."
[Pinata] 앨범에는 "Scarface"라는 제목의 곡이 수록되어 있기도 한데요. 그는 Scarface에게서 곡에 대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난 '아 이걸(비트를) 어떻게 공략하지?' 이러고 있었어. 그래서 'Scarface'라는 이름을 붙인 거지. 여기선 Scarface처럼 랩 하는 수밖에 없었거든."
함께 인터뷰에 참가하고 있던 Madlib은 Freddie Gibbs가 이 곡에서 스네어에 맞춰 랩을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Freddie Gibbs는 앨범에서 가장 좋아하는 트랙으로 "Uno"를 꼽기도 했는데요.
곡에 빠져들었어. 모든 곡에서 빠져들었었지만, 그 곡을 만든 날은 완전 뻗었던 것 같아. 'Uno' 만든 날이랑 'Real' 만든 날은 완전 맛이 갔었지. 그 두 곡은 확실히 기억해."
* Freddie Gibbs & Madlib (Feat. Scarface) - Broken
관련 콘텐츠
- 국외 뉴스 나스, 1993년 프리스타일 “Life Is Like... *4
- 국외 뉴스 프레디 깁스, 신보에 매드립, 메트로 부... *18
- 국외 뉴스 프레디 깁스, “나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 *2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