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뷔 앨범 [Dummy Boy]의 발매가 며칠 남지 않은 채 식스나인(6ix9ine)에게 불명예스러운 일이 일어났다. 오늘 아침, 식스나인과 그의 동료 다섯 명은 갈취와 총기 소지 혐의로 체포되었다. 그가 활동하는 범죄 집단 'Nine Trey Gangsta Bloods'이 연루된 상황이기 때문에 식스나인이 혐의에서 빠져나오는 건 힘들 것으로 보인다.
식스나인을 포함한 여섯 명의 기소자들은 살인, 강도, 마약 밀매와 관련된 범죄 조직에 가담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법정 문서에 따르면, 식스나인은 총기 발포와 관련된 혐의로 최대 종신형까지 선고받을 수도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다. 이어 그는 뉴욕에서 곧 기소 인정 여부 절차를 밟을 예정이다.
식스나인의 공식적인 입장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연방 정부가 그들에게 보석을 허가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진 것으로 보아, 식스나인은 어쩌면 남은 생을 정말로 감옥에서 보내는 상황에 놓일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사건으로 [Dummy Boy]의 발매가 미뤄지지는 않을 것이며, 예정된 대로 11월 23일에 발표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CREDIT
Editor
snobbi
관련 콘텐츠
- 자막영상 6IX9INE - GINÉ
- 국외 뉴스 식스나인, 오는 금요일 1년 2개월만에 ... *6
- 국외 뉴스 식스나인, “판사님, 저 겨우 먹고 살아... *16




허...
얘는 왜 지 커리어를 말아먹나 몰라.. 기대되는 신예중 한명이였는데 이렇게 또 날라가나
자승자박의 달인
아 개오바;;
이번 노래들 다 기대하고있었는데.. 레인즈형이랑 같이 뽑은 곡이랑..
애 있던데 애기불쌍..
왜저럴까
참교육 ㄱㄱ
한 50년 살다오자
좋아하는 랩펀데 아쉽...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