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이하여 많은 뮤지션들이 싱글 및 앨범을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허슬러로는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Gucci Mane이 12번째 정규 앨범 소식을 알렸습니다. 지난 10월에 [Mr. Davis]를 발매한지 두 달 만인데요. [El Gato the Human Glacier]라는 이름의 새 앨범은 12월 22일 발매될 예정이며 평소에도 자주 작업했던 프로듀서 Southside가 함께 했다고 합니다. [El Gato the Human Glacier]의 구체적인 트랙 리스트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나, 이틀 만에 무려 10곡을 녹음했다고 하는 걸로 보아 최소 10트랙 이상의 알찬 앨범으로 짐작되고 있습니다. 한창 신혼생활을 즐길 시기임에도 작업을 멈추지 않는 그를 진심으로 리스펙하게 됩니다.
한편, Gucci Mane이 올해 발매한 앨범 단위의 프로젝트만 해도 정규 앨범인 [El Gato the Human Glacier]와 [Mr. Davis], 믹스테이프인 [Droptopwop], 그리고 [3 For Free] EP로 네 개에 달하며 피쳐링 곡과 기타 싱글들을 합친다면 그 수가 어마어마해진다고 합니다. 각 시상식에 '올해의 허슬상'이 있다면 Gucci Mane이 가장 적임자 아닐까 싶습니다.
[El Gato the Human Glacier]의 트랙 리스트
1. Just Like It (Intro) (Feat. 21 Savage)
2. Rich Ass Junkie
3. Peepin Out The Blinds
4. Dickriders
5. Mall
6. Side Effects
7. TYT
8. Sea Sick
9. Smiling In The Drought
10. El Gato’s Revenge
11. Strep Throat
12. Southside and Guwop
13. Off The Boat (Outro)
관련 콘텐츠
빛메인 ㅁㅊ다 ㅁㅊ어
ㅋㅋㅋㅋ
망해가는 래퍼로 구찌 뽑았던 것 같은데...(2015년 츨간)
재밌게 읽었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