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Migos, BET Awards에서 두 차례나 싸울 뻔

title: [회원구입불가]KanchO2017.06.27 19:33추천수 5댓글 16

111.jpg

Migos, BET Awards에서 두 차례나 싸울 뻔


2017 BET Awards의 수상자 목록 살펴보셨나요? 많은 수상자들 가운데에는 'Bad And Boujee'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며 Best Group 부문의 주인공이 된 3인조 그룹 Migos도 있지요. 이 Migos가 2017 BET Awards 당일, 다른 아티스트와 두 차례나 싸울 뻔했다는 놀라운 소식입니다.


그 두 아티스트는 각각 Joe Budden과 Chris Brown입니다. 처음 긴장감이 감돌았던 때는 프리 어워즈 쇼에서의 인터뷰 당시였습니다. Joe Buddne과 함께 Complex에서 'Everyday Struggle'이라는 쇼를 진행하고 있는 DJ Akademiks가 Migos의 멤버인 Takeoff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면서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연출되기 시작했지요.


당신이 'Bad And Boujee'에서 제외된 거, 놀려대는 사람들이 많잖아요?"


그러자 Takeoff가 대답합니다.


나 Bad And Boujee에서 제외된 적 없는데요. 제외되었다고 생각하나요?"


더 큰 문제는 질문을 한 DJ Akademiks가 Takeoff의 답변이 들리지 않는다며 계속해서 같은 대답을 요구한 겁니다. 마침내 분위기가 좋지 않음을 감지한 DJ Akademiks가 상황을 마무리하고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려 애를 썼지만 바로 그때 Joe Budden이 갑자기 끼어듭니다.


됐어, 우리 이거 그만 하자."


그러자 Joe Budden의 말을 들은 Quavo가 마이크에 바로 응답했습니다.


그럼 그만 해."


DJ Akademiks가 사태를 수습하려 가벼운 사과를 했고, Migos가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그룹이며 좀 더 긴 인터뷰를 하고 싶다는 멘트를 했으나 진짜 일은 그때 벌어졌습니다. DJ Akademiks의 멘트를 들은 Joe Budden이 인상을 찌푸리고 고개를 흔들더니 마이크를 떨어뜨리고 벌떡 일어나서 카메라 쪽으로 걸어나와버린 것입니다. 이를 본 Migos 역시 전원이 자리에서 일어났고 모두가 굳은 표정으로 Joe Budden 쪽으로 걸어나왔지요. Migos의 측근들 역시 즉각적으로 반응했고 금방이라도 싸움이 날 듯한 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다행히 DJ Akademiks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모두를 말렸고 더 큰 일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Migos는 이날 다시 한 번 일촉즉발의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애프터 파티였습니다. Los Angeles의 Microsoft Theater 부근이었는데요. Chris Brown이 Future와 함께 했던 'Pie'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한 직후였지요. Chris Brown의 크루와 Migos의 크루가 아주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 걸어가던 찰나, Chris Brown의 크루 중 일원이 Quavo를 밀었다고 합니다. 그것을 목격한 Migos의 크루가 바로 달려들었다가 주먹으로 가격을 당했다고 목격자가 진술하기도 했습니다


현장에서 Chris Brown은 싸움에 휘말리지 않고 계속 걸어갔다고 전해집니다. 사태가 커지는 것을 원치 않았던 모양인데요. 하지만 Migos의 크루는 계속해서 Chris Brown을 좇아갔고 급기야 그의 차를 둘러싸기까지 했습니다. 신고를 접수하고 현장에 경찰이 출동하는 상황까지 벌어졌으나 Chris Brown은 그 전에 무사히 현장을 빠져나갔다고 전해지네요.


팬들은 이를 두고 Quavo가 Chris Brown의 전 여자친구인 Karrueche Tran와 교제 중이기 때문이라고 추측했는데요. Chris Brown은 Karrueche Tran과 교제 당시 그녀를 폭행했고 현재 접근 금지 명령이 내려진 상태입니다. 이 명령은 이번 BET Awards가 열리기 열흘 전에 내려진 것이지요. 시상식에서 공연을 했던 Chris Brown. Karrueche Tran 역시나 시상식장에서 Chris Brown의 공연을 지켜봤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양 측이 자칫하면 크게 번질 수 있는 신경전을 벌였다고 보여집니다. 사건이 실제로 확대되지 않은 것이 불행 중 다행입니다.


한 편, DJ Akademiks는 자신의 Twitter를 통해 자신이 Takeoff를 조롱할 의도는 조금도 없었으며 현장이 너무 시끄러워 실제로 Takeoff의 대답을 들을 수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Joe Budden 역시 Migos와의 인터뷰가 즐거웠고 단지 Migos가 자신에게 조금 건방졌을 뿐이라는 Tweet을 남겼습니다. 

 










 


신고
댓글 16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