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스파이더 코리아&챈스,〈2021 하말해 파이널 페스티벌〉18일 개최

Melo2021.12.07 12:29댓글 0

인스타그램 포스터 (1).jpg

 

스파이더 코리아(SPYDER KOREA), 챈스(CHAANCE)가 오는 12월 18일 <2021 하말해(하고싶은 말을 해라) 파이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해당 페스티벌은 홍대에 위치한 세 곳의 장소, 블루프린트(Blueprint), 헨즈클럽(the henz club), 모데시(MODECI)에서 열린다.

 

<하고싶은 말을 해라>는 스파이더와 챈스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2020년부터 2회째 경연 프로그램을 진행해오는 등 지속적으로 힙합 콘텐츠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지난 경연의 우승자인 빅이스트(Big East)와 우승 프로듀서 쿤디판다(Khundi Panada)를 비롯해 팔로알토(Paloalto), 가오가이(Kaogaii), 키츠요지(Kitsuyojii) 등이 참여한다.

 

그뿐만 아니라 99 네스티 키즈(99' Nasty Kidz), 'TOKAI', 'Sushiwishfish' 등 신인 뮤지션들이 게스트로 참여하며, 참가 신청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이 함께하는 오픈 마이크도 진행된다. 디제잉 스테이지 역시 DJ 리데프(DJ Redef), 'Wheelbug' 등 베테랑 DJ들이 세 가지의 무대를 준비할 예정이다.

 

본 공연의 예매는 오는 12월 8일 오후 6시부터 스파이더 공식 온라인스토어에 마련된 티켓 구매 링크에서 시작된다.

 


CREDIT

Editor

melo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