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수민 & 슬롬, 합작 앨범 [MINISERIES]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1.09.15 18:33댓글 0

0.jpg

 

수민(SUMIN)과 슬롬(Slom)이 첫 합작 정규 앨범 [MINISERIES]를 발표했다. 둘은 한국의 대표적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텀블벅을 통해 앨범과 뮤직비디오 제작을 진행했다. 펀딩 기간 두 아티스트의 협업을 위해 박재범, 팔로알토, 사이먼 도미닉 등 유명 아티스트가 많은 응원 영상을 올리며 이목을 끌었다. 해당 펀딩은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하여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수민과 슬롬은 작사, 작곡, 편곡 그리고 믹싱까지 함께 진행했다. 그 협업 과정에서 둘 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평소 사운드의 변칙성을 보여주던 수민은 본 전공인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표현했다. 힙합 프로듀서로 인지도를 쌓은 슬롬은 네오 소울, 하우스 등 자신이 즐겨듣는 모든 장르를 녹여냈다. 타이틀 곡은 슬롬의 주 종목 중 하나인 지펑크와 아티스트가 주요 모티브로 삼는 시부야 케이를 담았다.

 

수민과 슬롬이 함께 만든 첫 정규 앨범 [MINISERIES]에는 총 열 곡이 담겨 있다. 텀블벅 한정판 CD와 바이닐에서는 보너스 트랙 두 곡이 추가된다. [MINISERIES]는 지금 모든 음악 서비스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https://youtu.be/mxzrIHWU7-E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제보 안내 링크]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