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첫 정규 앨범 [DI-ANA]를 발표했던 프로듀서 얼라이브펑크(Alive Funk)가 더블 싱글 [POP-UP STORE Vol. 1]을 발표했다. "없어도 돼" 와 "To-Kyo" 총 2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본작은 얼라이브펑크의 새로운 프로젝트 ‘POP-UP STORE’의 시작을 알리는 기념적인 앨범으로, 일상에서 불현듯 느끼는 공허와 불안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없어도 돼"는 래퍼 던말릭(Don Malik)과 보컬리스트 수비(Soovi)가 참여해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솔직한 감정에 집중하여 불안을 해소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곡이며, 때론 공허함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담은 수록곡 "To-Kyo"에는 서사무엘의 감각적인 음색이 담겼다.
얼라이브펑크는 ’POP-UP STORE’ 프로젝트 역시 작년 발매한 정규 앨범 [DI-ANA]와 같이 트랙에 포함된 기타와 베이스, 신디사이저 소스를 아날로그적인 색채를 살려 제작했다는 작업기를 밝혔다.
https://youtu.be/UjEQXbwLZP0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관련기사]
- [2022/02/28] 던말릭, 팝업 스토어 성황리 진행 기념 ...
- [2021/10/19] 던말릭, 정규 앨범 [PAID IN SEOUL] 발표
- [2021/10/13] 던말릭, 앰비션뮤직 합류 *4
댓글 달기